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송도맛집 송도장어덮밥 송도히츠마부시 송도음식점 인천아트센터맛집 센트럴파크맛집 양산도 송도점

by honeymanbutterfly 2024. 6.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양산도 송도점

장소 : 양산도 송도점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14:30, 20:3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507-1479-8603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송도 센트럴파크 아트포레 2층에 위치한 양산도 송도점

입니다!


입구에서부터 깔끔한 로고로 저희를 맞아주었어요 ㅎㅎ

💐


입구앞에서는 1층이 다 내다보이더라구요 ㅎㅎ

메뉴판도 간단히 확인해준 후에

들어갔어요 ㅎㅎ

💐


캐치테이블이 바로 앞에 있었어요 ㅎㅂㅎ

대기가 많을때 이용하기 좋겠죠?

💐

저희는 입구쪽 자리로 안내를 받았구요!

히츠마부시 먹는 방법
첫 번째,
주걱으로 나무그릇에 담긴 장어덮밥을 4등분하여 밥그릇에 옮긴 후 장어를 밥 과 그냥 드셔보세요.
두 번째,
김가루와 쪽파를 가볍게 섞고 생와사비를 얹어서 깔끔하게 드셔보세요.
세 번째,
김가루와 쪽파, 와사비를 얹고 따뜻한 오차육수를 부어서 드셔보세요.
마지막으로, 가장 맛있었던 방법으로 한 번 더 드세요!



맛있게 먹는 법도 확인!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히츠마부시(25.0)

사케동(16.0)

입니다!




💐



두가지 음식이 다 나온 상차림 정말 깔끔하죠 ㅎㅎ

어르신들 모시고 오기에도 정말 좋겠더라구요

💐


먼저 등장한 사케동!

연어가 정말 깔끔하게 올려져있구요

와사비까지!

💐



그리고 나온 히츠마부시!

장어의 냄새가 아주 기가막히더라구요 ㅎㅎ



💐



연어는 와사비와 간장에 슥슥(붓으로슥슥)

장어는 슥슥 비벼서 짠!

아주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



계란은 어찌나 부드러운지

순두부같았어요

💐


쪽파와 김 와사비 그리고 오차육수까지

세단계로 즐길 수 있었던 히츠마부시!

다 너무 맛있었어요!

💐


식사를 마칠 즈음에는 후식으로 매실차도

가져다 주셨어요 ㅎㅂㅎ


다먹고 센트럴파크산책을 하는데 간판이 딱 눈에

띈 양산도!

다음번에는 사이드메뉴에 주류까지 얹어서 먹어볼게요!

양산도 송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10 · 블로그리뷰 192

m.place.naver.com

안녕하세요 65년 전통의 민물장어 명가 양산도 인사드립니다  양산도의 대표 메뉴는 히츠마부시 입니다 히츠마부시는 일본 나고야의 명물인 민물장어덮밥으로 양산도의 양념소스와 민물장어구이 비법을 더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하였습니다  히츠마부시는 다양하게 드시는 재미가 있습니다 -장어 본연의 맛을 즐기는 방법 -김, 파, 와사비를 곁들어 드시는 방법 -김, 파, 와사비에 오차를 부어 말아 드시는 방법 선호하는 방식으로 최상의 맛을 느껴보세요  사케동/부타동 도 맛있습니다 히츠마부시에 못지않게, 싱싱한 연어를 사용한 사케동과 전통 비법소스로 맛있게 구워낸 부타동도 양산도의 자랑입니다  송도점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센트럴파크가 내려다보이는 아트포레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연인과의 분위기 있는 평일 데이트나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주말 가족모임을 하시기에도 좋습니다  언제나 깨끗하고,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양산도 송도점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