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인천 송도 : 이쁜 접시와 실용성 좋은 주방용품들이 많은트리플스트리트 HOUSE WARE

by honeymanbutterfly 2023. 4. 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트리플스트리트
House ware 2호점


장소 : HOUSE WARE

주소 : 인천연수구 송도동 174-3

영업시간 :
매일 10 : 30 ~ 22 : 00

연락처  : 032-212-0305




2주전즘

카페아티제

딸기 생크림 화이트 롤케이크를 리뷰하면서


: 인천 송도 : 롤케이크 홀케이크 조각케이크 맛집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케이크)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아티제 cafe artisee 인천송도점 장소 : 아티제 인천송도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22-1 영업시간 : 월 ~ 금 08 : 00 ~ 21 : 00 토, 일 09 : 00 ~ 21 :

theskyblue.tistory.com



☝🏻☝🏻☝🏻☝🏻☝🏻☝🏻☝🏻

케이크를 먹을때 썼던 접시가 이쁘다고

해주셔서

접시를 구매한곳을 소개해드리고자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ㅎㅎ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매장입구가 너무 이뻐보이네요 ㅎㅎ

저희도 트리플스트리트를 올때마다

매장도 이쁜데 접시들이

이뻐서 한번씩 들어와봅니다 ㅎㅂㅎ





저희가 아티제 케이크를 담았던

이쁜 그릇이 아직 여기 있네요 ㅎㅎ

민쿤이 다 사고 싶어했는데

순간접착제마냥 순간

절제력을 보이며 한개만 샀네요 ㅎㅎ





정말 많은 그릇들이 자리잡고있어요!

구경하다보면 여기 모든 그릇들의 생김새를

다파악하고 머릿속에 기억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이쁜 그릇들 위주로 모아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쁜 것들 이에요…ㅎㅎ

정말 다양하죠?

가격대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오밀조밀

잘 고를 수 있겠더라구요 ㅎㅂㅎ




그릇들 말고도

다양한 주방용품부터

후라이팬(인덕션용/아닌용)

까지 있더라구요 ㅎㅎ




카페트부터 귀여운 인형들도 있습니다 ㅎㅎ

그림액자는 너무 이뻐서 📸




BIG SALE도 진행한다고 하니

혼수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하우스웨어 샵

하우스웨어 샵 프리미엄 명품샵 하우스웨어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국내 최저가 브랜드 프리미엄 쇼핑몰, 브랜드 최다 보유, 직수입, 멀티브랜드관,

www.houseware.co.kr


House ware 홈페이지


신규회원 이벤트도 21년 11월부터 진행하고 있네요



하우스웨어 트리플스트리트 2호점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blog.naver.com


House ware 2호점 네이버 블로그



No제돈제산
Yes알립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