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송도 : 롤케이크 홀케이크 조각케이크 맛집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케이크)

by honeymanbutterfly 2023. 3. 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아티제
cafe artisee
인천송도점


장소 : 아티제 인천송도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22-1

영업시간 :
월 ~ 금
08 : 00 ~ 21 : 00
토, 일
09 : 00 ~ 21 : 00

연락처 : 032-710-2907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케이크 예약한 걸

찾으러

아티제 송도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선선해져서

밖에서 사진을 찍어도 손이 시렵지가 않네요

이제 진짜 봄인가봐요🌸🌼🌺

외부 모습은 아티제 치고

굉장히 컸습니다.

1층이 아티제

2층은 가구점이 있는 것

같았어요





입구로 들어서면 딸기 시즌메뉴들

홍보가 되어있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충동적으로

먹을뻔했습니다.





내부에 자리들은

이렇게 여러자리 있더라구요

대부분 아티제 매장들이 크지않았던 것

같은데 크다고 생각했던

판교점과 크기가 비슷한것 같았어요





카운터의 모습과

케이크, 빵, 마카롱 들이 영롱하게

자리잡고있네요!




카운터 바로 앞에는

주차 안내, 시즌 음료소개, 메뉴판이 놓여있네요!





식수대가 깔끔하게 카운터 앞쪽에 있구요!

제가 방문한 시간이

마감시간 직전인 오후 8시 반즘이라

쟁반이 덮여져 있네요





포장케익을 받고

나오는 길에 문앞에

가구점 홍보 간판이 있었는데

너무 이뻐서 한장 찍어봤네요





포장을 잘해서 나왔습니다

이쁘게 사진 한컷…ㅎㅎ





맛있게 냠까지

완료했습니다.

항상 먹을때마다 느끼지만

안에 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ㅠㅠ

둘이서 한 롤 순삭이더라구요

롤 가운데 위에 박혀 있는

아티제는 먹지마시오!

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