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용인 수지구청역 : 귀여운 캐릭터 그리고 맛있는 커피맛 WAD COFFEE

by honeymanbutterfly 2023. 4. 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입니다!


WAD COFFEE


장소 : WAD COFFEE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1082-5

영업시간 :  
매일
08 : 00 ~ 21 : 40

연락처 : 031-266-8858


가끔 지나가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땡길때 몇번 먹었는데

가격대비 맛이 너무 좋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매장 입구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주말 점심즘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다가 다칠 것 만 같아

네이버 이미지로 대체했습니다!




홈페이지에 소개된 내용처럼

YELLOW와 BLUE 컬러의

조화에 귀여운 캐릭터까지 합세해서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 것 같았어요 ㅎㅎ





매장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우측에 키오스크가

있구요!

좌측에는 음료를 받는 곳이 있습니다!

곰돌이는 다시봐도 귀엽네요…



메뉴는 참고하세요!




매장 내부모습입니다.

넓지는 않구요!

테이블수도 5-6팀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더라구요

Take-out중심이라는 느낌스




제가 늘 먹는

아이스 아메리카노(1.5)

한잔 받고 앞에서 찰칵📸

날이 좋으니 그냥 찍어도 잘나오네요





어쩐지 아아맛이 좋더라니….

저번에 리뷰했던


: 용인 수지구청역 : 수지구청역 수지도서관 앞 히포커피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지구청역 바로 근처 수지도서관 바로 앞에있는 카페 입니다! 히포커피 장소 : 히포커피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1082-13 영업시간 :

theskyblue.tistory.com



느낌스가 조금 나네요

히포커피는 (0.2)지만

500원차이는 의미가 없으니…

맛은 둘다 훌륭하더라구요

가격대비 이정도면

기가막힌다고 봅니다!


와드커피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친구, 와디가 운영하는 WADCOFFEE

wadcoffee.com


WAD COFFEE 홈페이지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