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용인 수지구청역 : 수지구청역 수지도서관 앞 히포커피

by honeymanbutterfly 2023. 3. 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지구청역 바로 근처

수지도서관 바로 앞에있는 카페



입니다!


히포커피



장소 : 히포커피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1082-13

영업시간 :
월 ~ 금
08 : 00 ~ 23 : 00
토, 일
08 : 30 ~ 23 : 00

연락처 : 031-266-5455


가끔 지나가면서

옛날에도 많이 들렀던 곳인데

최근에도 갑자기 생각이 나서

아아를 마시러 몇번 방문을 하다보니

이렇게 블로그에 올리게 되었네요




우선 매장 입구의 모습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하늘색의 하마가

이쁘게 흰 배경 가운데 떡하니 있는 모습이

매력적으로 다가와서

최근에도 많이 방문하게 된 것 같아요 ㅎㅎ

커피맛도 중요하지만

그 카페의 이미지도 굉장히 중요하다는 걸 새삼

다시 생각하게 되네요 ㅎㅎ

그냥 귀엽고 뭔가 끌려서 요즘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날이 좋을때는 밖에 테라스에도

자리를 만들어 놓더라구요. 2 ~ 3테이블정도?

날이 추워서 그런지 마련이 되어 있지 않더라구요

어쩌면 아침 일찍 9시부터

방문해서 없는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외부 테라스 벽면쪽에 메뉴판이

전구 조명 아래 깔끔하게 붙어 있구요

카운터와 연결되는 창쪽에는

시그니처 음료를 소개하는 가판대가

놓여있네요!





매장 내부가 엄청 넓진 않구요

적당히 넓은 정도? ㅎㅎ 입니다.

저녁시간대에는 항상 사람이 많았는데

주말 이른 오전이라 그런지 3~4테이블

정도만 차있더라구요

수지구청역 주변이 학원들이 많다보니

학생들도 많이 이용하는 모습들을 본 것 같아요

스터디테이블! 이 있어서 많이들 이용하는 거였네요

이용수칙들이 테이블마다 놓여있네요!





아침을 못먹은 상태라서

아이스아메리카노(0.2)

프레즐(0.25)

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매장을

조금 관심을 가지고 둘러보았습니다

매장 정가운데에

판매하는 MD(merchandise)들도 있구요!

꽃들과 귀여운 하늘색 풍선 모형도 함께 놓여있네요

다먹은 컵과 쟁반은 카운터로 가져다달라는 문구!

와 냅킨 빨대가 있네요!





아아와 따뜻한 프레즐이 나오고 나서

카운터쪽에 있는

냉장고속 쿠키, 케익, 음료와

카운터앞에 놓인 메뉴판,

원두의 소개에 대한걸 살펴봤습니다.





원두에 대한 소개글을 보고나서

제가 괜히 이 카페의 아아를

찾았던게 아니었나봅니다

나름 소싯적 카페에서 일을 좀해보며,

커피맛 구별정도는 할 수 있는 정도인데

맛있더라구요🙈

1. 이태리 로스팅 회사

이탈리아에서 85년째 운영되고있는 최대 규모의 로스팅 회사의 원두

현재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 등 20개국에 수출 및 공급중

2. 두가지 종류의 블렌딩 원두

오리지널
- 다크하고 고소하지만 쓰지 않은 원두
프리미엄
- 부드러운 풍미가 느껴지는 블렌딩

믿고 먹을만한 원두네요




주말 아침 든든하게 프레즐과

아아를

Hippo 커피 덕분에 해결했네요!

프레즐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적정온도로 잘 데워졌구요



사진들이 취저네요

특히 히포커피의 마스코트

하늘색 하마가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하면

아메리카노 무료쿠폰도 증정해주네요

전 이미 사용한건 안비밀…!

https://instagram.com/hippocoffee_official?igshid=YmMyMTA2M2Y=

히포커피 인스타🔼 홈페이지🔽



http://hippocoffee.co.kr

히포커피

부담없는 가격, 최상의 맛, 따뜻한 공간에서 즐긴 커피 한잔은

imweb8000361480.imweb.me



사장님이 인스타그램도 운영하시더라구요

인스타 그램 사진들도

취저네요…

시간될때마다 소개된 디저트, 커피들

다먹어봐야겠습니다!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