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강남구 역삼동 : 강남 역삼역 프라이빗 룸식당 한식 맛집 동화고옥 강남N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12. 1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동화고옥 강남N점


장소 : 동화고옥 강남N점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역삼동 648-9

영업시간 :
11 : 3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00
(현재휴업중)

연락처 : 0507-1377-0329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역삼동 N타워에 위치한 동화고옥입니다!

방문을 9월즘에 했는데 현재는 잠시 휴업중이네요

다시 오픈하길 기원하면서 솔직한 리뷰 시작!




오찬 B (79.0)x2

계절에 따라 에피타이저는 변경되는 것같아요!

💐



냉잣죽

잣 비린내도 전혀 없구요

안에 들어있는 우무의 맛이 너무 좋았어요!

본격 식사 돌입하기 전 먹기 딱 좋았습니다 ㅎㅎ

💐


목석초화

홍어 삼합 | 대구살 타르트 | 메밀전병 | 트러플 갈비샌드
트러플 갈비샌드 - 소고기 | 미국산
대구살 타르트 - 두부(콩) | 인도산


홍어삼합, 삼계 번, 트러플 갈비샌드,
대구살 타르트(우측사진)

홍어삼합은 홍어향이 별로 안나서

평소 즐기지 않는 사람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삼계 번은 식감이 독특하더라구요!

번을 씹으면 안에 삼계죽이 터지더라구요

굉장히 맛도 있으면서

신선함과 즐거움을 준 음식이었어요!

대구살 타르트도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




감빛
홍시 소스에 담궈진 연어인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평소 홍시를 너무 좋아해서 맛 없을 수가 없는 조합..

흑임자 멘보샤
흑임자를 너무 좋아하는 러버로서…

입맛에 너무 잘 맞았어요

💐



아롱사태 육전


아롱사태 | 영양부추 | 배추 소고기| 미국산


평소 제사때 육전을 정말 많이 먹고 좋아했는데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


언양식 미경산 한우 불고기


36개월 미만의 미경산 암소로 만든 언양지역 전통 불고기 소고기| 국내산 한우



너무 맛있었던 불고기에요!

비주얼부터 맛도리죠!

💐



제철국
제철재료로 끓인 국

💐



동화 골동면, 고옥 냉면


골동면: 제주메밀 | 소고기 |계란 | 통들깨 | 참깨 | 들기름 냉면: 제주메밀 | 소고기 | 양지육수 | 얼갈이배추 | 무| 오이| 계란 소고기 |미국산


💐




다소반과


호두정과 | 쌍화차청 | 오미자차



동화고옥 강남N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31 · 블로그리뷰 1,384

m.place.naver.com

전좌석 프라이빗 룸으로 구성된 하이앤드 한정식 식당  Bloom in the Palace, 함께 모여 꽃이 피어나는 집 '동화고옥'은 우리 음식 문화의 정수라 할 수 있는 '궁중음식'을 현대적으로 전승하여 아름다운 우리 식문화를 재현합니다.  역삼역 맛집 동화고옥 강남N점은 역삼역 4번출구 강남N타워 B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좌석 룸으로 구성된 프라이빗한 룸식당이자, 정갈한 서울 한식 맛집으로 상견례 식당으로 추천드립니다.  강남 한정식을 찾으신다면 동화고옥 강남N점 귀한 성찬, 좋은 벗과 함께하는 정성이 가득한 시간을 뜰 속에서 향기로운 기운을 맞이하세요!

오픈

우리는 전 세계 모든 인류와 사회의 진정한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 모든 것에 항상 열려 있습니다. 우리는 더 맛있고, 새롭고, 더 나은것을 생각합니다.

openine.com

동화고옥 강남N점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