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일본여행 Japan : 오사카 유니버설 시티 워크 : 유시버설 스튜디오 재팬 우동/튀김/주먹밥 맛집

by honeymanbutterfly 2023. 12. 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Kineya Mugimaru
Universal City Walk Osaka


장소 : Kineya Mugimaru
Universal City Walk Osaka

주소 : 일본 〒554-0024 Osaka, Konohana Ward, 2, 大阪市此花区島屋6丁目2−61ユニバーサルシティウォーク大阪3F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1 : 00

연락처 : +81 6 4804 5015


무더운 여름날씨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유니버설스튜디오를 방문해서

입장하기전 방문했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주말 점심시간인 12시즘이었어요!

사람이 금방 많아지더라구요!

💐



입구앞에 전광판과 맛있는 음식들이

쇼케이스 안에 전시되어있어요 ㅎㅎ

💐



앞에 놓인 메뉴판에 맛도리들을

확인해주구요!

슥 들어가보았습니다!

💐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며 선택해서 담은 후에

계산하는 방식이에요!

너무 맛있는게 많아서 다 먹고싶었지만

놀이기구도 타야하기에 적당히 골랐습니다!

💐


골라준 후에 튀김가루도 적당히 셀프로 넣어주구요!

💐



짠 음식에 대비하기 위한 물도 미리 가져갔습니다 ㅎㅎ

💐



おにぎり 明太子
명란젓 삼각김밥

조금 짜긴했지만 맛있었어요!

💐



새우튀김, 고로케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기운 뿜뿜 내서 유니버설을 갔습니다!

ㅎㅎ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