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수지구 : 수지카페 수지구청역카페 용인카페 풍덕천동카페 타르트 맛집 수제타르트 전문점 레드빅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레드빅


장소 : 레드빅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658-17

영업시간 :
09 : 30 ~ 22 : 00

연락처 : 0507-1472-3442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수지외식타운에 위치한 카페 레드빅입니다!




레드빅 매장은 밖에서 보기에 굉장히 넓었어요!

입구계단부터 크리스마스장식이 눈에 너무 이뻐보였어요!

💐



손님들을 위한 담요도 준비되어있구요!

앞쪽에 앉을 수 있는 흰테이블과 이쁜 조명도 있었어요!

💐



다양한 종류의 타르트들을 판매하고있었어요!

자몽오렌지타르트, 딸기타르트, 단호박타르트
청포도타르트, 초코바나나타르트
얼그레이타르트, 티라미수타르트
치즈타르트, 쇼콜라브라우니타르트
녹차타르트, 치즈타르트, 호두타르트
단호박타르트, 쇼콜라타르트, 무화과타르트

모든 종류의 타르트 포장 가능하니

선물용으로 사가는 것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얼그레이타르트(7.3)

청포도타르트(7.3)

오렌지주스, 토마토주스(6.7)

땅콩 크림 라떼(5.7)

입니다!

💐



카페 내부 외부할것 없이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 나더라구요!

💐



레드빅의 나무로된 간판도 눈에 띄구요 ㅎㅎ

의자에 걸쳐있는 산타 옷도 눈에 띄었어요 ㅎㅎ

사장님의 섬세함!

💐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선물상자데코까지 가득했구요ㅎㅎ

한쪽 벽면에는 산타가 줄타고 오르고있네요 ㅎㅎ

💐



셀프바에서 레몬물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오렌지와 토마토주스는

과일이 어찌나 신선한건지

완전 과일 그자체였어요!

색만봐도 알겠더라구요!

💐



땅콩크림라떼는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크림중 가장 꾸덕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땅콩맛이 한가득이었어요!

💐



부드러운 크림에 타르트!

상큼한 과일까지너무 맛있구요!

타르트지가 부서질때마다 바삭거리는게

아주 식감이 좋더라구요!

괜히 맛집으로 소문난게 아니었나봐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이쁘고 맛있는 타르트!

재방문 꼭 해야겠어요!



레드빅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62 · 블로그리뷰 291

m.place.naver.com

홍대 타르트 맛집으로 소문난 레드빅이 수지로 이전하였습니다. NO 방부제, NO 색소, NO 합성첨가물, NO 쇼트닝. 레드빅타르트는 합성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건강한 디저트 입니다.


레드빅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