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종로구 청진동 : 종각역점심 광화문점심 정양집 광화문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정양집 광화문점


장소 : 정양집 광화문점

주소 : 서울 종로구 청진동 12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50
라스트오더
21:20

연락처 : 0507-1408-9655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종각역 광화문 근처에 위치한

정양집 광화문점입니다!




지하에 주차공간이 많아서 주차를 하고 올라갔어요!

독특한 점은 외부에서 미리 층 버튼을 누르고

엘리베이터 내부에는 열림 닫힘 버튼만 있더라구요!

시대의 흐름이 빠르다…ㅎㅎ

엘리베이터를 내리고 건물 1층에 도착했는데

건물 내부로비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

기분좋게 식당을 향해 나갔습니다 ㅎㅎ

💐




정양집은 양고기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저희는 점심메뉴 먹기 위해서 방문했습니다!

광화문 맛집이 많은 즐비한

르메이르 건물 쪽에 위치해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



외부에 플랜테리어 기가막히게 되어있구요

식사하기전부터 눈이 제대로 즐거운채로

식당을 들어갔어요!

💐



가게내부의ㅣ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엉청난 양고기!

와인들도 많았구요!

통유리에 전체적으로 깔끔한 모습이었어요!

💐



내부에 룸도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프라이빗하게 너무 좋겠더라구요!

💐


저희는 룸 바로 앞에 있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ㅎㅎ

의자 밑에 물건을 둘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런 세심한 배려!

💐




음식 원산지 표지판도 잘 보이는

중앙에 부착되어있구요!

화장실도 친절하고 보기쉽게 안내되어있었어요!

💐



메뉴는 양고기, 우대갈비, 세트 메뉴 등 다양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진주식 육전 비빔밥(11.9)

광양식 매실육회 비빔밥(12.9)

구운교자(10.9)

콜라(3.0)

입니다!



💐



양고기를 먹기위한 향신료, 소금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



음식이 나오기 전에

각종 찬들과 김, 국물이 나왔어요!

💐



진주식 육전 비빔밥

정양집맛의 소스에 육전과 각종 야채들을

함께비벼서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소스와 육전도 맛있는데 야채들도 싱싱해서

얇게 썰린 육전들과 씹히는 조화가 맛도리였어요!

💐




광양식 매실육회 비빔밥

육회 양도 정말 많았고, 각종 신선한 채소들과

비벼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육전처럼 같이 나온  소스와 잘 비벼준 후에

한입 먹자마자 감탄사 연발이었습니다 ㅎㅎ

💐




콜라가 빠질 수 없기에 중간에 얼음섞인 콜라

한입 마셔줬구요 ㅎㅎ

💐



김에다가도 야무지게 싸먹었는데

너무 잘어울렸어요

💐



구운교자는 처음에 음식이 어딨지 했는데

뒤집으니까 붙어있더라구요 ㅎㅂㅎ

너무 독특했어요!

심지어 맛도 일품!

비빔밥들과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



속 보이시나요ㅠㅠ

정말 환상의 궁합이었습니다!

광화문 점심 메뉴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추운 날씨 점심에 양해장탕 먹으러 재방문해야겠어요!



정양집 광화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3 · 블로그리뷰 159

m.place.naver.com

프리미엄 양고기, 소고기 전문점 정양집
정직하고 올바른 양고기, 소고기를 대접하는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 입니다.
100% 자연방목으로 키워낸 10개월 미만의 프리미엄 양 고기를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양고기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 현지 생산지를 직접 지정한 우대 갈비와 마블링이 가장 좋기로 유명한 MB9+ 부채살로 고객분들께 감동을 선사합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