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마포구 망원동 : 망원동카페 망원카페 망원동맛집 망원동핫플 망원핫플 분위기 맛집 소설원 망원 2nd story

by honeymanbutterfly 2023. 7.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소설원
망원


장소 : 소설원 망원

주소 : 서울 마포구 망원동 376-18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1 : 00
라스트오더
20 : 30

연락처 : 0507-1484-5565


지난번에 첫 방문했던 기억이 너무 좋아서

한번 더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첫 방문 게시글입니다!

내부 세부 사진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릴게요!
👇🏻👇🏻👇🏻👇🏻👇🏻👇🏻

: 서울 마포구 망원동 : 망원동카페 망원카페 망원동맛집 망원동핫플 망원핫플 분위기 맛집 소설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소설원 망원 장소 : 소설원 망원 주소 : 서울 마포구 망원동 376-18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1 : 00 라스트오더 20 : 30 연락처 : 0507-1484-5565 망

theskyblue.tistory.com



이날은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비가오지 않고

해가 내리쬐어주었습니다 ㅎㅎ

처음 방문했을때처럼 너무 이쁜 외관입구모습!

볼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잘 꾸민 것 같아요 ㅎㅎ




두번째 설렘을 가득안고 들어갔습니다 ㅎㅎ!



간판도 너무 이뻐서 📸

벽돌과 나무재질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소설원의 뜻은

작은 눈이 내리는 정원


다시 한번 느끼지만 카페 이름도 이쁘게 너무

잘 지은 것 같아요

작은 눈이 내리는 정원의 느낌은

루프탑 옥상쪽에 잘표현되어있어요 ㅎㅎ

눈이 있지는 않지만 바닥이 새하얗거든요

맨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세요!




보통 카페를 방문하면

내부구경을 한 후에 주문을 해왔던게 보통인데

소설원 망원은 카운터가 가장 이쁘게 꾸며진

반지하쪽이라 그런지 구경을가다가

주문을 해버리고나서 내부구경을 했습니다!

다양한 디저트들이 다 너무 맛있어보였어요ㅠ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지난번에 먹어보았던

옥수수 크림 카스텔라(1.3)

순우유 푸딩(0.5)

복숭아 아이스티(5.3)




진동벨을 감지하자마자 바로

내려가서 받아왔습니다 ㅎㅎ




진동벨을 감지하자마자 바로

내려가서 받아왔습니다 ㅎㅎ




디저트와 아이스티, 푸딩의 조합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카스테라 받침도 너무 이뻤어요!

한국식 디저트, 많이 달지 않아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 수제로 직접 만드는 디저트라서

방부제 화학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고 하네요!



연유 시럽을 순우유 푸딩에 살며시 뿌려주었어요!

디저트들이 너무 이뻐서 먹기가 아까웠네요ㅠㅠ

야무지게 먹고나서 잠깐 바람을 쐬기위해

루프탑 구경을 갔습니다!




소설원 망원의 카페 이름에 걸맞게 너무 이쁜

루프탑이죠 ㅎㅎ!!

힐링 하기엔 정말 좋은 장소인 것 같네요 ㅎㅎ!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곳이에요 ㅎㅎ!

너무 만족스러웠던

소설원 망원

이쁜 이름을 가진 카페인 만큼

인테리어도 디저트 음료도

맛있는 곳이였습니다 ㅎㅂㅎ

두번째 방문인데도

다음번에 또 부모님을 모시고

오고싶다는 생각이 든다는건

그만큼 매력이 엄청난 카페인 것 같아요

이쁜 장소에서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 음료를 마시고

싶으시다면

소설원 망원을 추천드릴게요!


소설원 망원
인스타그램




이번에도 시도하지 못했던 유카타

다음번에는 꼭..ㅎㅎ 시도하길 바라면서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