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마포구 망원동 : 망원동카페 망원카페 망원동맛집 망원동핫플 망원핫플 분위기 맛집 소설원 망원

by honeymanbutterfly 2023. 7.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소설원
망원


장소 : 소설원 망원

주소 : 서울 마포구 망원동 376-18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1 : 00
라스트오더
20 : 30

연락처 : 0507-1484-5565


망원에 분위기가 이쁜 카페가 있다는

소문을 듣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망원역에서 망리단길, 망원시장 가는 길목에 있어요!




입구에 도착했을때 느꼈습니다

아 기가막히다, 힐링된다 이거!

주택을 디자인해서 새롭게 만들었더라구요!

반지하쪽으로 내려가야 카운터가 있는데

주문하러 가는 길목이 정말 너무 이뻤어요

바쁜 도심속에 숲을 디자인해서 그런건지

컨셉이 확실해서 그런건지




그래서 소설원의 뜻이 궁금하더라구요!


작은 눈이 내리는 정원


교토감성이 폭발하는 카페로 제눈에 저장📸📸

이말인 즉슨 한번 더 와서 자세히 더 즐겨야겠다…

라는…ㅎㅎ





보통 카페를 방문하면

내부구경을 한 후에 주문을 해왔던게 보통인데

소설원 망원은 카운터가 가장 이쁘게 꾸며진

반지하쪽이라그런지 구경을가다가

주문을 해버리고나서 내부구경을 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옥수수 크림 카스텔라(1.3)

말차푸딩(5.3)

흑임자 아인슈페너 Only Iced(6.7)

녹차라떼 Ice(6.9)

입니다!





주문을 완료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내부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

소설원 망원은

1~4층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1층 카운터, 화장실
2층 다다미석, 테이블석, 남자화장실
3층 테이블석, 여자화장실
4층 다다미석, 루프탑

입니다!

대관도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세요!



2층 다다미석은 인기가 많아 사람들이 꽉차 있어서

2nd story에서 재도전해서 더 아름답게 업로드

해볼게요






이곳은 3층입니다.

테이블석만 있어서

2층보다는 여유롭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3층 안쪽 테이블에 자리잡았습니다!




화장실 옆에는 물을 마실 수 있는

셀프바와 냅킨이 구비되어있더라구요!




4층으로 올라가는 길입니다!

대관문의 포스터가 직접 붙어있네요 ㅎㅎ

직원에게 문의하면 될 것 같아요!





4층은 다다미방과 루프탑이있는데

다다미방은 현재 잠시 운영을 안하고있었어요!

제가 조만간 다시 가서 운영을 시작했는지

보겠습니다 ㅎㅎ

루프탑은 정말 너무 이뻤습니다ㅠㅠ

시간적 여유만 있었다면

유카타를 대여해서 인생샷 한번 남기고 싶었네요 ㅎㅎ

👇🏻👇🏻👇🏻👇🏻




잠깐 구경을 하고 내려오니

금방 주문한 디저트와 음료가 완성됬다고

진동벨이 울렸습니다 ㅎㅎ




짜자잔..

사실 가져오면서 길목이 넓진 않다보니

3층까지 조심조심 가지고 올라갔습니다!

너무 이뻤어요….

인테리어만 이쁜 것 뿐만 아니라

음식 음료까지 평정해버릴셈인가봐요…




먼저, 옥수수 크림 카스텔라!

크림양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었어요ㅜㅠ

야무지게 잘라서 yammy 했습니다





녹차라떼 너무 맛있구요…

흑임자 아인슈페너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에 먹어본 푸딩!

너무 부드러워서

감탄했습니다.

다음에도 푸딩은 꼭 먹어봐야겠어요

다른 맛으로 ㅎㅎ



너무 만족스러웠던

소설원 망원

이쁜 이름을 가진 카페인 만큼

인테리어도 디저트 음료도

맛있는 곳이였습니다 ㅎㅂㅎ

조만간 또 업로드할게요!




소설원 망원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