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동춘동 : 테슬라 충전소가 있는 송도 분위기 맛집 더스탈릿레스토랑&베이커리

by honeymanbutterfly 2023. 5.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더스탈릿레스토랑
&
베이커리



장소 : 더스탈릿레스토랑
&
베이커리

주소 : 인천 연수구 동춘동 698-12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식사메뉴
10 : 00 ~ 22 : 00
주문 가능

연락처 : 032-833-2277



며칠전 카페를 방문했는데

홍보물이 붙어있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카페는 아래 참고부탁드려요!

👇🏻👇🏻👇🏻👇🏻👇🏻👇🏻

: 인천 송도 : 24시간 운영 루프탑 세차장 카페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24시간 운영하는 세차장 x 카페 로드카페801 장소 : 로드카페801 주소 : 인천 연수구 동춘동 913-7 영업시간 : 24시간 월 24 : 00 ~ 06 : 00 점검시간 카페내

theskyblue.tistory.com




위 이벤트입니다!

그래서 직접 방문해보았습니다!




정말 컸어요…

대형카페입니다.

테슬라 전기충전소도 구비되어있어요!





빵나오는 시간 : 오전 10시

빵 종류들도 정말 많았어요




내부 공간 넓은거 보이시나요

층고도 굉장히 높았습니다!

식사하면서 힐링하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현금 없는 매장! 이네요!

우측에는 커피가 조금씩 제조되어지고 있는

모습이네요!




식사메뉴



카페메뉴




메뉴도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1층에서 빵들이 있는곳 쪽에 보면

계단이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시면

내부좌석들과 루프탑도 있더라구요!

루프탑에 위치한 저 세자리는

다음에 카페 이용할때 앉아봐야겠네요

탁 트인 공간이 기가막힙니다!


이벤트를 통해서

더스탈릿 런치세트(2.1)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식전빵)
(스프라이트)

를 제공받았구요

추가로

소세지빵(3.5)

을 주문했습니다!



식전빵과 소세지빵을 먼저 즐겼습니다.

빵 한입 먹자마자 맛집으로 끝났습니다…

식전빵, 소세지빵 둘다 맛있었어요





기다리던 찰나에 서빙로봇이

음식을 갖다줬습니다 ㅎㅎ

날도 좋은데 이쁜 카페에서

음식을 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이쁜 내부와 외부의 배경과 함께

사진📸

음식 너무 맛있었어요

우선 면이 두툼해서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새우도 통통한게 두개 들어가있구요

작은 꽃게에 홍합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피클 너무 맛있었어요!




더스탈릿 베이커리카페
홈페이지


[더스탈릿 베이커리카페(송도) - 홈] 더스탈릿의 모든 빵은 명장의 가르침에 따라 당일생산,당일

더스탈릿의 모든빵은 당일생산,당일판매를 원칙으로합니다.

thestarlit801.modoo.at

더스탈릿 레스토랑
인스타그램


제돈제산
+
이벤트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