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송도 : 24시간 운영 루프탑 세차장 카페

by honeymanbutterfly 2023. 3.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24시간 운영하는

세차장 x 카페



로드카페801


장소 : 로드카페801

주소 : 인천 연수구 동춘동 913-7

영업시간 : 24시간

24 : 00 ~ 06 : 00
점검시간
카페내 취식 불가
픽업은 가능!

연락처 : 032-834-0801



주유소 안쪽으로 들어오니

세차장과 카페가 같이 있더라구요



입구의 모습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아주 밝은 간판이 저를 비춰주네요



역시나 딸기가 신메뉴이자

추천메뉴네요 🥹🥹

딸기러버지만 아아가 더땡기는 현실…





문앞쪽에 붙어있는 포스터!

아침에 출근하시는 분들을 위한

타임특가도 진행하고 있네요!

또, 회원가입 이벤트도 6.14까지 진행하고있네요!





입구에 들어가기전에

2층에도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걸

확인했습니다 ㅎㅎ



1층 내부 공간은 좌석수가 많진않더라구요!

카운터와 내부모습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딸기라떼(5.0)

아이스아메리카노(3.5)

입니다!



저희가 갔을때 메뉴를 보여주는 tv?

가 고장이 나서 보이지 않아 네이버홈에

게시된 메뉴로 참고 부탁드려요!




음료가 나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24시 카페인데 음료까지

맛있으니 앞으로

자주 밤에 아아가 땡기면 오려구요!




2층을 올라가는 모습들입니다!

계단들과 중간층들도 이렇게 이쁘게 꾸며

놓았더라구요!




화장실도 남녀 구분되서 마련되어있구요




따로 예약하면

Bbq까지 이용가능한

테라스 앞에 입구에 붙어있는 문구도

보였습니다!





2층 테라스의 모습입니다.

1층 보다 훨씬 넓고

특히 밖에 보이는 세차장을

이쁘게 꾸며 놓아서

날이 좀더 풀리면 정말 좋겠더라구요!




테라스에서 보이는 세차장의 모습입니다!



테라스 입구 반대편에는

한강편의점에서 자주보던

라면 기계가 구비되어있더라구요!

정말 감탄이 나왔습니다 ㅎㅎ

이정도면 세차러버들을 위한 복지가 아닌가

싶을정도로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햇반, 단무지, 김치, 계란 까지 파네요…

키오스크로 구비되어

무인으로 운영중이었습니다!



세차하는 분들을 위한 편의사항인게

한눈에 딱 보이도록 잘 게시해놓으셨더라구요

비록 저는 세차를 하고가진 않았지만

잇님들은 가까우시면 한번 시도해보시길 바랄게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