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기흥구 : 배스킨라빈스31day X 산리오캐릭터즈 파인트, 구름찰떡, 모찌

by honeymanbutterfly 2023. 5.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배스킨라빈스
죽전꽃메마을점


장소 :
배스킨라빈스
죽전꽃메마을점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08-4

영업시간 :
평일
11 : 00 ~ 22 : 30
주말
10 : 00 ~ 22 : 30

연락처 : 031-261-3135


산리오 캐릭터즈 콜라보레이션이

던킨말고도 배라에서도 진행하고 있네요!

던킨 콜라보에 대한 내용은

👇🏻👇🏻👇🏻👇🏻👇🏻

: 성동구 행당동 : 던킨도너츠 왕십리민자역사점 산리오캐릭터즈 헬로키티 Hello kitty 도넛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있는 도너츠는! 입니다! 도넛에 대한 이야기를 간략하게 보고 리뷰 할게요 ㅎㅎ 도넛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알면 재밌더라구요! 👇🏻👇🏻👇

theskyblue.tistory.com


입니다!




민쿤이 선물해준 배스킨라빈스 깊콘을

묵혀두다가 이제야 사용하게 되었네요

ㅎㅎ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서 왔네요 ㅎㅎ

날씨가 조금씩 더워지다보니

아이스크림이 너무 땡겼네요




제가 시킨 품목들입니다!

너무 귀엽고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포장도 깰꼼하게 잘 되어있네요!






그릇에 정갈하게 담은 후

부모님과 함께 맛보았습니다 ㅎㅎ

바나나킥, 크림치즈 모찌와 가운데 말랑말랑 구름찰떡

셋다 너무 쫀득하구 맛있더라구요





대망의 파인트 3가지맛!

블랙소르베
X
체리쥬빌레
X
초콜릿

입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앗 블랙소르베는

콜라맛에 레몬 섞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23년 4월 28일에 올라온 게시물입니다 ㅎㅎ

따끈따끈한 블랙소르베네요!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http://m.baskinrobbins.co.kr/

m.baskinrobbins.co.kr



그중에 단연 인기 많은 이벤트는 바로!



가방의 가격이 좀 있지만

​인기가 많은 걸 봐서는

​가격 이상의 가치를 할 것 같네요!


배스킨라빈스 네이버블로그


배스킨라빈스의 Sweet Diary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이 행복해지는 순간, 배스킨라빈스가 늘 함께 합니다. 당신의 요즘 행복, 배스킨라빈스

m.blog.naver.com


배스킨라빈스
공식 인스타그램


산리오 캐릭터즈 이벤트가 한창이더라구요!


배스킨라빈스
페이스북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