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성동구 행당동 : 던킨도너츠 왕십리민자역사점 산리오캐릭터즈 헬로키티 Hello kitty 도넛

by honeymanbutterfly 2023. 5.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있는 도너츠는!




입니다!

도넛에 대한 이야기를 간략하게 보고

리뷰 할게요 ㅎㅎ

도넛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알면 재밌더라구요!
👇🏻👇🏻👇🏻👇🏻👇🏻

도넛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가락지빵 너무 웃긴 이름이네요

외래어의 정식표기법은 도넛이네요!

던킨 사이트에서 도너츠라고 표기해서

저도 맞춰서 도너츠로

표기할게요 ㅎㅎ

DUNKIN
홈페이지


http://m.dunkindonuts.co.kr/

m.dunkindonuts.co.kr



산리오캐릭터즈에 대해서 정확히 알지 못했지만

키티를 보자마자 아! 했습니다

깨달음은 아니고…


산리오캐릭터즈

산리오 캐릭터즈 - 나무위키

문호와 알케미스트5주년 기획의 일환으로 실시된 콜라보. 2022년 2월 21일 콜라보 굿즈 발매가 결정되었다. 2022년 12월 패치로 산리오 콜라보 캐릭터들이 공개되었다. 2023년 4월 1일, 만우절 이벤트

namu.wiki



산리오 캐릭터즈의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네요 ㅎㅎ

일본 캐릭터 회사 산리오에서 1974년 출시된

대망의 오리지널 캐릭터 키티!

헬로키티 - 나무위키

키티가 만났었던 특정 헬로키티 애니메이션에서만 등장했던 캐릭터만 모은것이다. 다 적진 못해서 친했던 캐릭터만 적었다. 전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캐릭터이며 인기가 매우 많다. 이를 증명하

namu.wiki


http://m.dunkindonuts.co.kr/event/view.php?S=4740&flag=

m.dunkindonuts.co.kr



산리오캐릭터즈 멀티케이스 사전예약!

은 오늘까지네요!

하실분은 서두르세요!



DUNKIN
던킨도너츠
네이버 블로그


[EVENT] 던킨 X 산리오캐릭터즈의 사랑스러운 만남! 던킨 산리오캐릭터즈 도넛 출시

산리오캐릭터즈 팬이라면 모두 던킨으로 모여주세요 |ૂ•ᴗ•⸝⸝)”♥ 4월 14일, 던킨 X 산리오캐릭터즈...

blog.naver.com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중

헬로키티 솜사탕 도넛이 출시되었다는 얘기를

듣고 귀염둥이 키티를 구매해서

집으로 가져와 버렸습니다





키티가 아주 귀엽죠?

반으로 잘라서

안에 크림까지 확인하면서 두입에 먹어버렸습니다!




켈로그 초코 바바리안
Kellogg’s Chocolate Bavarian


카카오 후로스티드
Cacao Frosted


올리브 츄이스티
Olive Chewisty



디어 마이 러브 도넛
Dear. My Love Donut



사실 크림이 가득하진 않았지만

도넛 자체 빵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키티 때문에 기분이 좋아서 그런지

맛도 좋았습니다 ㅎㅎ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