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용인 기흥구 : 보정동 카페거리 초밥 찐 맛집 스시센!

by honeymanbutterfly 2023. 5.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스시센



장소 : 스시센

주소 : 경기 용인시 보정동 1191-3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2 : 00
브레이크타임
평일 15 : 30 ~ 17 : 30
주말 16 : 00 ~ 17 : 00
매달 3번째 월, 화 정기휴무

연락처  : 031-266-3904


보정카페거리를 옛날에 정말 자주왔었는데

많은 식당들중에서 가족들과 외식을 했던 몇군데 안되는

곳 중에 한곳이 바로 스시센 입니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입구모습입니다.

너무 이쁘죠 ㅎㅎ

가판대와 메뉴판이 놓여있구요!

메뉴들이 하나같이 다 너무 맛있어보이고

실제로도 맛있어요!





메뉴들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가족들이랑도 올때마다 시키는

캘리포니아롤(1.4)

그리고,

모듬초밥(12pcs)(2.0)

미니우동(0.3)

입니다!

주말, 공휴일은

런치세트 주문이 안되는점 참고하세요!





식당 내부 분위기입니다!

주말 점심시간에 북적일 정도는 아니였어요!

먹는중에는 가득 차긴했네요

ㅎㅂㅎ

좀만 늦게 왔다면 기다릴뻔했네요

문을 열자마자 테이블들 있고

좌측에는 스시를 만들고 계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저희는 스시를 만들고 계시는

앞에있는 4인 테이블 자리에 앉았어요!

기본 생강과 락교가 나왔네요 ㅎㅎ


: 수원시 영통구 망포역 : 분위기, 인테리어, 익스테리어가 이쁜 노군꼬치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노군꼬치 수원망포역점 장소 : 노군꼬치 수원망포역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75-10 영업시간 : 매일 17 : 00 ~ 02 : 00 연락처 : 050

theskyblue.tistory.com


👆🏻👆🏻👆🏻👆🏻
락교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담았던 포스팅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기다리면서 수다를 떨고 있었는데

10분? 정도 지나자

금방 음식들이 준비되었습니다!

음식들이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ㅜㅜ?

캘리포니아롤은 여기 방문할때마다 꼭 시켜먹는

필수 음식입니다!ㅎㅎ

정말 맛있어요ㅜㅜ

미니우동도 정말 맛있습니다

면이 탱글탱글하고 국물맛도 끝내줘요!

항상 가족들이랑은 세트를 시켜서 함께 나왔는데

이번엔 둘이 방문하게 되어서 따로 주문했네요!ㅎㅎ




클로즈샷!

정말 음식을 너무 이쁘고 맛있게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입에 넣는순간 힐링됨을 느낄 수 있습니다ㅠㅠ

보정카페거리를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ㅠㅠ!





스시와 함께 사케나 생맥주를 곁들여도 끝내주겠어요!





스시센 소개와 사진입니다!

완전 강추하는 초강력

울트라 파워 맛집입니다

10번정도 더 올릴 것 같네요

다음엔 세트메뉴로 찾아뵐게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