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수원시 영통구 망포역 : 분위기, 인테리어, 익스테리어가 이쁜 노군꼬치

by honeymanbutterfly 2023. 4. 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노군꼬치
수원망포역점


장소 : 노군꼬치 수원망포역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75-10

영업시간  :
매일
17 : 00 ~ 02 : 00

연락처 : 050-7135-94625




요즘 날씨가 비가오고

다시 추워지네요!

노군꼬치 집에서 꼬치를 안먹고

탕을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입구모습이구요!

간판이 굉장히 인상적이라서

한눈에 바로 들어오더라구요





입구 앞에 놓인 가판대입니다.

메뉴정리를 검정바탕에

노란/흰색 글씨로해서

굉장히 잘 들어오네요 ㅎㅎ

중간중간에 노군 이미지와

별표 강조도 들어가있구요




귀여운 고양이들이 앉아서 낚시를 하고있는

바로 앞테이블에 앉았네요 ㅎㅎ

기본안주로 쪽파와 비슷한 염교의 뿌리를

식초절임한 락교!




마늘이랑도 비슷해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완두콩이 나오네요!



저는 set메뉴가 눈길이 많이가더라구요

근데 저녁을 먹고온 상태라서

간단하고 따뜻한

스키야키(2.1)
쇠고기와 두부, 채소 등 각종재료를
전통소스로 맛을 내어 데쳐먹는
일본의 대표나베요리

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바로 고기가 익혀진 상태로

바로 먹을 수 있게 나오더라구요!

풋고추가 익어서 붉은색으로 변한

홍고추와

청경채

송이과 버섯의 일종인

팽이버섯

쇠고기가

야무지게 잘 만들어져서 나왔네요!




따뜻한 국물도 나왔겠다

롯데칠성음료에서

처음처럼 이후 16년만에 내놓은

신제품 제로sugar 소주 새로를

잔잔하게 따라

훌쩍훌쩍 마셨습니다 ㅎㅎ

잔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마치 벚꽃을 제대로 구경 못한

제 마음이라도 아는 건지

ㅋ.ㅋ.ㅋ.ㅋ.






요즘들어서 사이다 콜라도 제로를 찾게되는데

이제 소주 까지도 제로슈거를 찾게 되네요…ㅎㅎ

건강이 제일 중요한건 불변의 법칙이죠

거두절미하고

분위기 좋은 노군꼬치에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번엔 쿠시모노를

꼭 먹어보고 올리도록 할게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