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송도 센트럴파크 아트포레 포레마켓 그리고 디저트 맛집 티니토 tinnito 카페

by honeymanbutterfly 2024. 5. 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포레마켓
하다가 힘들어서
티니토 카페 휴식


저희가 진행했던 날짜는

4.27(일) 이었어요

벌써 한달이 지났네요

👇🏻👇🏻👇🏻

[행사안내] 2024년 상반기 포레마켓 배치도 - 4월 27일

포레마켓 판매부스 배치도를 공개합니다. 좋은 꿈 꾸고 오셔서 원하시는 자리 뽑으시기를 바랍니다. 찾아오시는 길 : 인천타워대로 257 송도아트포레 https://nave...

cafe.naver.com


💐


원래는 미리 카페에서 예약을 해야하는데

저는 우연히 급하게 알게되서 현장에서

금액을 입금드리고 바로 뽑기진행으로 자리배치를

받았습니다!

참가비 와 테이블대여비(1만) 이 따로에요!

저희는 d동쪽으로 배치를 받았습니다

💐


열심히 팔아보았지만

쉽지않음을 깨달았어요

다음에는 제대로 준비해서 해야겠더라구요

참가비도 건지지못하는 사태가 발생 ㅠㅠ

💐


망연자실했지만

커피수혈로 힘을 내고자 전에 방문했던

티니토 카페 방문!

💐

딸기라떼와 마들렌을 주문했어요 ㅎㅎ

💐


네이버 영수증 리뷰작성시

아아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어서

아아 한잔도 겟했습니다 ㅎㅎ

💐


날이 많이 덥긴했지만

즐겁게 포레마켓을 할 수 있었어요 ㅎㅎ

티니토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9 · 블로그리뷰 27

m.place.naver.com

티니토
인스타그램

티니토는 신선한 원두로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며 직접 만든 디저트를 선사합니다. 편안한 분위기로 좋은 공간에서 좋은사람들과 새로운 이야기를 써내려 가보세요  반려동반 가능/주차 가능

포레마켓 카페

네이버 카페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section.cafe.naver.com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