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신동 : 신동카페거리 분위기 맛집 감성카페 커피 맛집 김성민커피 신관

by honeymanbutterfly 2024. 3.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김성민커피 신관

장소 : 김성민커피 신관

영업시간 :
매일
09 : 00 ~ 22 : 30

연락처 : 0507-1391-0527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 곳은

신동카페거리에 위치한

김성민커피 신관 입니다!


입구부터 외부자리까지 마련되어있더라구요 ㅎㅎ

날씨 좋을때는 밖에서 먹기도 좋을 것같아요

💐


내부가 감각적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는 모습에

시선집중 ㅎㅎ

간단하게 상품들도 판매하고있었어요!

💐


전신거울이 있는쪽이 전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


소파가 있는 가운데쪽에 앉았는데

From 이케아 담요 ㅎㅎ

💐


저희는

과테말라 원두 아아

딸기라떼

를 주문했습니다!

💐


커피는 과테말라 원두도 맛있고 좋았는데

딸기라떼 얼음양에 놀랐네요ㅠㅠ

나름 10분정도 마시고 좀 녹은게 저정도 ㅜㅜ

한여름도 아닌 벚꽃도 안핀 봄전에 이랬다는게

좀..ㅎㅎ 아쉬웠지만

감성뿜뿜 카페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신관 말고 다른 두곳도 방문해봐야겠어요

김성민커피 신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6 · 블로그리뷰 180

m.place.naver.com

김성민커피 세번째 공간

김성민커피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제돈제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