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여주 : 베이커리, 커피 맛집 구디 카페 핫플레이스 추천

by honeymanbutterfly 2023. 5. 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구디 카페
Goody cafe



장소 : 구디 카퍼
Goody cafe

주소 : 경기 여주시 현암동 153-22

영업시간 :
매주 월, 화 정기휴무
매일
12 : 00 ~ 22 : 00
라스트오더 : 21 : 30

연락처 : 0507-1361-5078



오랜만에 경기도 여주를 방문하게되서

신이난 저희는 금방 지쳐쓰러지며 카페를 찾아서

가게되었습니다.

이름하야,

Goody cafe




이쁜 구디 카페 전경입니다!

너무 감성적이지 않나요

저는 요즘 산적한 곳에 위치한 갬성 카페가

그렇게 좋더라구요

그래서 방문한 건 안비밀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좌측에 카운터가 보이구요!

냉장고 안에도 디저트와 음료가 있구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오렌지레몬 에이드(5.8)
바질복숭아아이스티(5.8)
버터크림라떼(5.8)
바닐라라떼(5.5)

솔티초코소금빵(2.7)
명란바게트(4.5)
바질바게트(4.8)
솔티초코 휘낭시에(2.7)
플레인 크로플(3.8)
스모어 쿠키(3.8)

입니다!





둘이서 먹었다는게 믿기시나요…

여주까지 가느라 지친 심신을

음료와 디저트로 가득 채웠답니다

실은 한번에 시킨건 아니구요

한번 먹고나니 맛있어서 또 주문을 했네요





내부 인테리어 너무 분위기 있어요!

1층에는 좌석이 없고, 2층에 있더라구요!




1츠 테라스가 기존에 이용가능한데

현재는 공사중이라서 이용이 불가하더라구요!





1층 분위기를 즐기다가

음식이 나와서

가지고 올라갔습니다





저희가 처음에 시킨 메뉴들입니다 ㅎㅎ

그나저나 컵받침 너무 귀여워요 앙증맞네요 ㅎㅎ

버터크림라떼, 바질복숭아아이스티
플레인 크로플, 바질바게트

그리고

오렌지레몬 에이드, 명란바게트, 솔티초코 소금빵

입니다!





잔뜩 먹으면서 내부 구경을 하면서

힐링을 했어요 ㅎㅂㅎ

손님이 많지 않아서 아주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평일 낮에 누릴 수 있는 것!





너무 맛있어서(힘들어서 배고픈 것이 더해져서)ㅎㅎ

추가로,

바닐라 라떼, 솔티 초코 휘낭시에, 스모어쿠키를

시켰습니다 ㅎㅎ

마지막에 단 것들로

당충전을 하니까 얼굴에 생기가 도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너무 잘먹고 잘쉬다가 나왔어요!





애견동반 가능하네요!

빵이 맛있는 것도 이유가 있었습니다 ㅎㅎ




여주에 가게되신다면

구디카페 방문해보세요 ㅎㅎ


구디 카페
Goody cafe
인스타그램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