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여주 : 여주 빵맛집 베이커리 알몽케이크

by honeymanbutterfly 2023. 4.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알몽케이크



장소 : 알몽케이크

주소 : 경기 여주시 현암동 695

영업시간 :
매주 월, 일 휴무
매일
12 : 00 ~ 19 : 00

연락처 : 070-4067-1115


여주에서 맛있는 빵집을 들렀어요!

테이크아웃 take out전문점(배달도 가능!)

베이커리 입니다!




알몽케이크 전경의 모습입니다 ㅎㅎ

입구에 빨간 리본이 이쁘게 묶여있네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카운터가 보이구요!

이쁜 케익들과 빵들이 놓여있어요!

제가 빵을 엄청 좋아하는건 아닌데

이날따라 빵을 포장해서 집에서 너무 먹고

싶을 것 같은 분위기s였네요




영롱한 마카롱들과 케익들이 너무 많아요ㅠㅠ

다먹고 싶네요 정말

제가 구매한 빵은

고메 소금빵(3.0)
Goumet salt bread

감자 품은 치즈 베이글(5.0)

입니다!




Quiche de mong이 적힌 이쁜 포장지에

넣어주셨어요!

무슨 의미인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일산에서 운영하신 가게 이름이더라구요 ㅎㅎ

키쉬드몽 너무 이쁘네요

아니 이뻤네요(과거형 ㅎㅂㅎ)


키쉬드몽
인스타그램(영업🚫)




⭕️현재는 알몽케이크!!!⭕️





빵맛집으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 잔뜩 기대s하고

집에서 맛있게 냠했네요!

정석적인 맛있는 맛이었어요 ㅎㅂㅎ

소금빵은 시중에 나온빵들과 비슷했는데

감자 품은 치즈 베이글은

굉장히 깔끔하면서 매력있는 맛이었어요!

알몽케이크 주변에 살고계신분들은

부럽습니다ㅠㅠ

배달이 가능해서 자주 먹을 수 있는

호사를 누리시네요들 ㅠㅠ





일산에서 여주로 이동한 알몽케이크!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