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여주 : 디저트 맛집 분위기 맛집 여주 카페보뜰

by honeymanbutterfly 2023. 4.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카페보뜰



장소 : 카페보뜰

주소 : 경기 여주시 오학동 432-6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1 : 00
라스트오더
20 : 30

연락처 : 010-6496-4456


날이 너무 좋아서

여주의 디저트 맛집을 방문했습니다 ㅎㅎ





카페보뜰의 전경 모습입니다!

너무 분위기 있고 깔끔하더라구요!ㅎㅎ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ㅎㅎ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냉장고는 비었다라구요!

하지만, 디저트가 놓인 곳들을 보면

완전 풍만한 디저트들이 있어요ㅠ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수제 바닐라빈라떼(5.8)
카페보뜰의 대표메뉴

레드 유자 에이드(6.0)
유자청 베이스 에이드에 히비스커스 티가
더해져 분리되는 색감이 아름다우며,
유자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레드 유자 에이드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2.5)
무화과가 콕콕 박혀 씹혀지는 식감이 매력적이며
크림치즈가 더해져 단짠의 맛

레몬파운드(4.5)
레몬을 듬뿍 넣어 유자와는 또 다른 상큼한 맛

입니다!





내부 분위기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사진 몇컷 더!

어떤 분위기인지 감이 오시죠!

완전 감성충만!





이곳이 바로 바로

카페보뜰의 디저트들이 집성한 곳입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사장님의 감성의 집대성이 된듯한…

Gift box로 묶어서도 판매하고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내부 분위기를 좀더 보여드리기 위해

사진을 📸📸📸📸

너무 이쁘죠!




내부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사이에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카페 분위기와 이쁜 디저트들과 음료들이 더해져서

아주 기가막혔습니다ㅠㅠ!

너무 이뻤어요!



카페보뜰
인스타그램




감성이 뿜뿜하네요ㅠㅠ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원두도 판매하네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