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송도 : 면이 쫄깃쫄깃하고 맛있는 보배반점 송도홈플러스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4. 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보배반점
송도홈플러스점



장소 : 보배반점 송도홈플러스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68-3

영업시간 :
매일
10: 0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15

연락처 : 032-819-0140




홈플러스 2층에 위치한 매장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앞의 메뉴 가판대에 있는 메뉴입니다!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꽤 넓더라구요!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매장 인테리어가 평범한편인데

네온사인이라던지 메뉴판의 화려함이 있는

가게인 것 같았어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탕수육(소)(2인추천)(1.6)

보배짜장면(0.6)

해물우동(0.9)

입니다!






주방쪽에 적힌

진한 인생의 맛을 뽑다!

기가막히네요!

네온사인들의 인테리어도 이뻤어요 ㅎㅎ





짜장면과 해물우동우 너무 맛있었습니다.

면이 우선 제가 좋아하는 쫄깃쫄깃한 면이구요!

국물도 시원했어요 아주!





간장에 고춧가루 넣어서 만들어 주구요!ㅎㅂㅎ

다만, 탕수육이 바삭하긴했지만

찹쌀이 조금 부족한 느낌?

그래도 짜장면과 해물우동과

함께 후다닥 먹는데

배를 든든하게 채웠습니다 ㅎㅎ

사실 홈플러스 2층에서 뭐먹을까 고민을 엄청하다가

찾아들어간 식당이라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진 것같아요 ㅎㅂㅎ


보배반점

한개의 가맹점도 실패없게 상생할 수 있게 보배반점. (주)보배에프앤비입니다.

bobaebanjum.co.kr


보배반점 홈페이지

보배반점

중식 외길 20년! 고수의 비법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보배반점! 진짜 인생짬뽕을 만나다! 진한 인생의 맛을 뽑다! 보배반점!

www.youtube.com

보배반점

중식은 역시 보배반점!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위한 보배반점입니다.

pf.kakao.com

보배반점 공식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우리 동네 중식당, 보배반점

m.blog.naver.com



보배반점은 홍보에도 열심히인 것 같아요!

글을 쓰면서 업체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았는데,

선한 영향력을 굉장히 많이 보여주는

기업인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또 찾아가서!

여름특선메뉴중

중화냉면과 냉짬뽕도 2nd story에서

야무지게 먹는걸 리뷰하는걸로

찾아뵐게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