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인천 송도 : 대한적십자사 헌혈의집 송도센터

by honeymanbutterfly 2023. 4.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헌혈의집
송도센터



장소 : 헌혈의집 송도센터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6-5
트리플스트리트 D동 5층

영업시간 :
평일
10 : 00 ~ 20 : 00
주말
10 : 00 ~ 18 : 00
준비시간
10 : 00 ~ 10 : 20

마감시간
전혈종료 30분전
혈장종료 1시간전
혈소판종료 1시간 30분전


연락처 : 032-310-9663


원래는 계획에 없던 일정이었는데….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C동쪽을 걷다가

저멀리 D동에 위치한 헌혈의 집이 눈에 띄었어요

그래서 날도 좋고 가게되었습니다…





원래는 얼마전에 깔게되었던 어플로 예약을

해서 헌혈하러 가야겠다 생각했었거든요


레드커넥트


라는 어플입니다!


레드커넥트 - 300만 헌혈자를 위한 공식 헌혈 앱 - Google Play 앱

대한적십자사와 SK텔레콤이 함께 만든 공식 헌혈 앱

play.google.com

ANDROID

‎레드커넥트 - 300만 헌혈자를 위한 공식 헌혈 앱

‎▶ 대한적십자사와 SK텔레콤이 함께 만든 공식 헌혈 앱 오픈 헌혈, 즐거운 경험이 되다. 이제 건강하게! 투명하게! 간편하게! 완전히 새로워진 헌혈 앱 ‘레드커넥트’를 만나보세요 ▶ 건강하

apps.apple.com

IOS 11.0버전 이상

혈액관리본부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ww.bloodinfo.net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레드커넥트 설명



개인, 단체 예약부터

헌혈후 저의 건강상태

다양한 정보들을 알 수 있어서

헌현을 한번이라도 하신다면

굉장히 유용한 어플인 것 같아서 추천드릴게요!

다음에 2nd story에서는 예약을 하고 가는걸

보여드리겠습니다!



트리플스트리트 D동 5층입니다!

입구 모습부터 안정감을 줄만큼 깔끔하네요!



문앞에는 운영시간 안내와 접수마감 안내가

나와있어요!





내부 분위기와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볼 수 있는

통창뷰입니다.

너무 이쁘더라구요!

자세히보면 좌측 건물 옥상에는

이동국FC 축구도 있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이 열심히 연습을 하고 있었어요

갑자기 저도 어릴때 공놀이 하던

개구쟁이 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스쳤네요 ㅎㅎ





번호표를 뽑고 주변을 둘러보면서 대기했어요!

헌혈과정 책자도 준비되어있구요

헌혈의집 인스타그램 소개부터

각종 헌혈관련 혜택 자료들이 벽에 많이

붙어있어요!





번호가 불리자 마자 후다다다닥

들어가서 혈압 측정과 각종 주의사항 및

설명을 들은 후에

혈액샘플을 조금 뽑고

물 2컵이상 마셨는지 중요하게 확인하십니다!

그후에 카페에서 자주보던,

요즘은 어디에나 유용하게 쓰이는 진동벨을

받았습니다




진동벨을 들고 헌혈하는 곳에 가서

주변을 서성이다가 의자에 앉아서 통창뷰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진동이 막 울립니다




(혐오주의) 👇🏻👇🏻👇🏻헌혈사진👇🏻👇🏻👇🏻






모자이크 처리 했지만 혐오스럽다면 스크롤 내려주세요!

아주 편안한 의자에 앉아서

헌혈 후 유의사항에 관한 설명을 듣구요!

바로 헌혈이 시작됩니다!

헌혈을 하면서 상품을 뭐받을지 고민s를 했습니다ㅎㅎ

제가 선택한 선물은

비타플러스 미네랄입니다!

비타플러스 미네랄

[성상] 고유의 향미가 있고 이미, 이취가 없는 점박이가 있는 분홍빛 하얀색의 장방형 정제 [섭취방법] 1일 1회,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주된 기능성] 1) 비타민C : ① 결합조직 형성과

m.terms.naver.com


아주 건강에 좋은 알약이네요 ㅎㅎ

추가로, 이온음료의 대표작

포카리 스웨트

초코파이 2개를 받았습니다!


혈액관리본부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ww.bloodinfo.net


👆🏻👆🏻👆🏻👆🏻👆🏻👆🏻

더 많은 정보는 위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됩니다!


헌혈의집 송도센터
인스타그램





편하게 방문하라고 자세하게 인스타그램에

설명까지 되어있네요 ㅎㅎ!

13일 헌혈의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구요!

헌혈과정까지 상세하게 설명되어있네요!

헌혈의집 송도센터

너무 친절하고 뷰도 좋고 편안하게 잘했습니다!



대한적십자사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킵니다

litt.ly




마지막으로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와

알리고 마무리할게요!!

No제돈제산
Yes알립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