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서울 광진구 : 뚝섬한강공원 x뚝섬한강공원4주차장x세븐일레븐 라면xbhc뿌링클

by honeymanbutterfly 2023. 4.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뚝섬한강공원
x
bhc chicken
x
세븐일레븐 한강뚝섬3호점



장소 : 뚝섬한강공원
(세븐일레븐 한강뚝섬3호점)

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동 427-6
(서울 광진구 자양동 99-2)




저희는 세븐일레븐 근처에 자리를잡고

즉석라면과 치킨을 먹기위해

4주차장을 활용했습니다 ㅎㅎ!

캠핑의자2개와 작은 테이블을 가지고

1분? 정도 걸으면 바로 나오더라구요!



장소 : bhc 뚝섬3호점

연락처 : 02-497-9992



세븐일레븐 바로 앞에서 자리를 잡고

그 위에 있는 bhc를 가서

뿌링클 순살(2.3)

치즈볼(0.5)

을 주문했습니다!



뚝섬유원지에서 많은 분들이

비슷한 돗자리랑 구성품들을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잠시 알아보고 가실게요!


별그램피크닉


[별그램피크닉 - 홈]

인스타감성 피크닉용품 대여 서비스 [한강 뚝섬 유원지]

instapicnic.modoo.at



수달피크닉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동쿤이 만들어준

Skyblue나무와 한강나무의 콜라보도

한컷 ㅎㅎ




치킨이 생각보다 얼마 걸리지 않아서

먼저 슥슥 세팅했습니다 ㅎㅎ

치킨세팅을 끝내자마자

bhc 아래에 위치한 세븐일레븐에 갔습니다 ㅎㅎ




왼쪽이 제라면입니다 ㅎㅎ

오른쪽분과 경쟁s






봉지라면을 하나 구매(4,000원)하면

끓여먹을 수 있는 종이 받침을 주더라구요!

기계에 올리고 버튼만 누르면 자동조리 시작!




세팅을 마치고 나니 배가 너무 고팠습니다ㅠㅠ

그나저나 모두 행복해보이시더라구요 ㅎㅎ



클로즈샷! ㅎㅎ

너무 먹음직스러운 치킨과 치즈볼




한강에서 사진을 찍으니까

일몰시간이 다가오니까

무조건 분위기 있게 나오네요





오후 7시 13분이 일몰시간이라

7시정도부터 한강의 점등이 시작되더라구요




가까운 화장실 정보입니다!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참고바랄게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