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수원 팔달구 : 행궁동 행리단길 스페인 느낌 루프탑 분위기 맛집, 바(Bar) 노체부어 스페니쉬 펍

by honeymanbutterfly 2023. 4.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노체부어 스페니쉬 펍



장소 : 노체부어 스페니쉬 펍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장안동 26-4

영업시간 :
평일
17 : 00 ~ 24 : 00
주말
14 : 00 ~ 24 : 00

연락처 : 031-256-6882


입구부터 화려하던 노체부어!

계단을 총총 올라가면 입구가 나옵니다!




병들이 차곡 차곡 쌓여있네요 ㅎㅎ




저희는 루프탑을 이용하고 싶어서 바로 위로이동!

2층에 자리가 있었지만

추위를 좀 견디더라도 루프탑 사수! ㅎㅂ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Souvide pork Steak(2.7)

Ragu Shrimp Pasta(1.9)

Sangria(1.2) - 1 glass
* 참고 : 1 저그(3.6)

무알콜 탄산수(0.6)

입니다!


샹그리아와 탄산수 기본안주가 먼저 나왔어요!




루프탑의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총 5~6개의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식기와 앞접시 물티슈 같은 것들은

셀프입니다!

장식장 같은 곳에 잘 정리되어 들어가 있더라구요!

수원화성 산책길이 정말 이뻐보였어요ㅠㅠ







저희가 주문한 스테이크와 파스타까지 나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ㅜㅜㅜ

파스타는 약간 매콤했구요

고기는 약간 쫄깃하면서 부드러운?ㅎㅎ

너무 맛있었습니다.

날씨가 좀 더 풀리면 정말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조금 추웠지만 담요도 준비되어 있어 걱정nono!



노체부어 스페니쉬 펍 인스타그램




예약, 주차, 콜키지, 애견동반 불가네요!





노체부어 2호점 노체부엌(무국적 요리주점)이

오픈했네요!

조만간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아름다운 장소에서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입니다!

저희도 너무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특히,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업무마감시간 10분전즘까지 있었는데

직원분들께서 너무 밝게

인사해주시고 좋은시간 보냈냐고

공손하게 여쭤봐주셔서

감동받았어요ㅠㅠ

여긴 무조건 2호점도 방문하고

노체부어 스페니쉬 펍도

재방문해서 프리미엄 맥주들 소개해드릴게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