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영등포구 : 냉면, 갈비탕, 사골우거지국밥 맛집 함흥면관

by honeymanbutterfly 2023. 4. 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함흥면관



장소 : 함흥면관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4-6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 : 00 ~ 오후 10 : 00

연락처  : 02-780-3975



주말 점심에 냉면과 뜨끈한 국물이 생각이 나서

길을 서성이다가 찾아간 곳이 바로

여기 입니다!




함흥면옥 식당의 전경 모습입니다!

영등포는 항상 사람이 많네요 ㅎㅂㅎ


내부에 점심시간이라서

사람들이 가득차 있었습니다!



벽에 붙어있는 맛있는 음식 사진들을 보니

배가 더 고파지더라구요ㅠㅠ



벽면에 크게 메뉴가 적혀있더라구요!

저희는 불고기가 땡겼지만 여러가지 먹어보고 싶어서

비빔내면(1.0)

명동손만두2개(0.3)

사골우거지국밥(0.9)

갈비탕(1.4)

을 주문했습니다!

모든 메뉴 포장도 가능하네요!




갈비탕은 뼈 3개가 살이 잘붙어서

들어가있더라구요!

국물맛도 좋았어요!




사골우거지국밥은 전날 먹은 술이

너무 해장이 잘되서

숨도 잘 쉬지않고 흡입했습니다…!

밥에 비벼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비빔냉면에 육수를 따로 주셨는데

같이 식사를 한 춘쿤에게

덜어주고 전 육수를 듬뿍 부어서

먹었네요 ㅎㅎ

오이도 안먹는 친구대신 제가 다 먹었네요

만두도 속이 알차게 들어가있어서

냉면이랑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