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송파구 : 완벽한 안주와 맛있는 전통주 송리단길 분위기 맛집 기념일에 데이트하기 좋은 그곁

by honeymanbutterfly 2023. 4. 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그곁
장소 : 그곁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동 51-9

영업시간 :
매일
18 : 00 ~ 01 : 00
매주 화요일 휴무
매월 2, 4번째 일요일

연락처 : 02-417-8666


날이 너무 좋아서

주말에 맛있는걸 먹으러

친구들과 송리단길에 방문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이곳입니다!

정문부터 너무 이쁘죠?

데이트하러 오기 좋을 곳일 것 같은 분위기가 솔솔!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전화로 예약을 하고 시간맞춰가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때 3명이 앉을

수 있는 곳은 입구 앞밖에 없더라구요!

바로 착석s!




메뉴판을 주셨는데

감성이 철철 흐르다 못해 넘치네요!

복잡하지도 않은 메뉴에 가게소개까지!

약 100여가지의 우리 술을 보유까지!

거기에 음식을 고르면

손님의 취향과 음식에 맞춰

술추천까지!

대박이죠!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꽃갈비(우대갈비)
(38.0)

#꽃갈비 #대추소스 #밤퓨레 #버섯타프나드

수구레막국수
(19.0)
#수구레 #김장아찌 #차가운파스타

감자전
(18.0)
#떡 처럼 빚은 #감자



처음 음식을 주문하기전후 사이에

맛을 보라며 한잔 따라주시더라고요!

이름하야

단감명작


맑은내일 Winery 단감명작

맑은내일 Winery 단감명작은 봄, 여름을 지나 늦가을까지 잘 익은 단감을 한 병에 담은 와인이다. [맑은내일 Winery 단감명작 정보] 창녕 단감만의 달달한 한 모금, 맑은내일 Winery 단감명작은 봄, 여

m.terms.naver.com



네이버 지식백과에 자세하게

단감명작 술에 대해서 나와있네요!



맑은내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2023 올해의 식품브랜드파워 1위 수상! 전통주, 통건강즙, 과채주스, 건강차, 곤약젤리

smartstore.naver.com



여기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단감명작으로 입을 깔끔하게 만들어준 후에

저희가 pick한 술은

수암


입니다!


2021년 대통령상까지 수상한 전통주

수암에 대한 설명이 아주 잘 나와있습니다!


군포 가양주작 수암주 14도 500ml : 가양주작

[가양주작] 4호선 대야미역 앞에 있는 마을동아리를 사업화시킨 마을기업 양조장겸 주막입니다.

smartstore.naver.com


☝🏻☝🏻☝🏻☝🏻☝🏻

수암 판매처입니다!




메뉴를 시키고 추천해준 수암 전통주를

고르고 나니

기본안주를 주더라구요!

위에 콩가루까지

섬세함이 좋네요

🥹🥹




처음에 주신 단감명작보다

조금 더 깔끔한 맛? 이더라구요!

술이 아주 술술 들어갔습니다!

ㅎㅎ





수구레막국수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ㅠㅠ

마법의 가루를 뿌리듯이 마지막 장식까지! ㅎㅎ

한입에 한번에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플레이팅 까지 완벽했습니다ㅠㅠ

음식이 나오고 술이 나올때마다

바쁘신 와중에 설명까지 깔끔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수구레란?

수구레

소의 가죽 껍질과 쇠고기 사이의 아교질을 일컫는 수구레는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특수 부위로 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지만 수구레의 탄력 있는 식감은 미식가들을 사로잡기에 충

m.terms.naver.com



네이버 지식백과에 자세하게 설명되어있네요!ㅎㅎ

어쩐지 고기가 엄청 쫄깃하고 부드럽더라구요 ㅎㅂㅎ





2번째로 나온 꽃갈비입니다!

비주얼부터 막강하죠ㅜㅜ

쉽게 잘 바르지 못하는 저희가 안쓰러웠는지

직접 발라도 주셨구요!

내부를 토치로 더 바싹 익혀주시더라구요!





마지막 안주 감자전을

기다리는 동안 복분자를 한잔 주시더라구요!

처음 들어올때 한잔

저희가 시킨 술 넉잔

마지막 안주나오기 전에 한잔

세종류의 술을 맛볼 수 있었어요 ㅎㅂㅎ!





감자전 비주얼 보이시나요…

입에 넣자 마자 피자로 착각했습니다…

한개가 접시크기에 딱 맞는 것 부터가

기가막혀버리네요ㅠㅠ

씹을수록 입안에서 노는 감자들과

소스의 맛들 ㅠㅠ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 마지막 한조각은… 3등분해서

야무지게 냠냠했습니다 ㅎㅎ




인스타그램 사진들도 감성이

풀풀 풍기다 못해 넘치더라구요!




이렇게 소개도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사장님의 친절한 대응과

멋스러운 목소리로 자세하게 설명해주는

모습이 기억에 남네요

꼭 2nd story 두번째 방문에서

더 맛있는 술과 안주로 다시 찾아뵐게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