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 라운지&바, 수영장

by honeymanbutterfly 2023. 2.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드
2번째 리뷰입니다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1층 로비 바로옆에 위치한
라운지바,
그리고 3층에 위치한 수영장입니다.

 

장소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8

연락처 : 02-555-5656

Check-in time : 15:00
상황에 따라 1시간정도 일찍 체크인 가능

주차 : 숙박시 무료





부대시설로는 헬스장과 사우나가 있었지만,
호캉스답게

수영장에서 사진만 찍고 물놀이 아닌
물장난만 치고 나왔습니다


  

우선,

방에 짐들을 다놔두고

정리를 어느정도 마치고나서

휴식을 4-50분정도 취하고 나니

내려와서 입장하라는 카톡이오더라구요.

받자마자 후다닥 내려갔습니다 ㅎㅎ

😁



입장하기 전에 잠깐 대기하는 것같아서
2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가서 사진을
마구 찍었습니다 ㅎㅎ

계속봐도 이쁜건 어쩔 수 없나봐요





드디어 차례가 되어 입장!

앞에 이렇게 이쁜장식들이 놓여있어서

세컷 찰칵😎



이건 정면에서 찍은사진인데

층고가 3층까지 뻥 뚫려있어서 그런지

웅장하네요







애프터눈티를 이용하고 싶었지만

2인(120,000)
주말예약이 꽉차 있어서

일반으로 입장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ㅜㅜ

애프터눈티 이용하시는분들은 트리 중앙쪽
2인석에 많이 앉으신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조금 떨어진 6인석정도되는

넓직한 자리에 안내받게되었습니다







자리에 착석하고 나니 메뉴판을 가져다 주시네요



첫장에는

라운지&바
연주시간, 연주구성이 나와있구요
저희가 입장할때 시간이 3시즘 이었는데
피아노 연주를 하고계시더라구요




이렇게요
🙈



메뉴가 여러장 있었지만

간단하게 카페만 즐기고 가려

뒷장에 즐비한 음식, 알코올들은 pass!!


자리에 있던 시즌 메뉴소개인 것같아요

자석으로 붙어있어서 뗐다 붙였다 해봤습니다

장난기발동🤨🤨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그린티라떼(1.9)

일반 그린티 분말과 우유를 이용해 만든
그린티 라떼..

화이트 아인슈페너(2.2)

-바닐라 생크림과 생딸기 과즙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달콤한 딸기 아인슈페너




Jm쿤 birthday 맞이 선물들과 함께

찍으니 사진이 더욱 사네요
🥳🥳🥳🥳🥳🥳

Jm쿤 생일 다시한번 축하했어😊

음료들을 후루룹 마시고

5시즘 되어서

저녁을 먹기전에 수영장을 즐기고자

가운을 걸쳐 입고 3층으로 이동했습니다!

혹시나 해서 눈치보며 가운을 입고
이동해도
되는지 복도에서 청소하고 계시는
매니저님에게 조심스럽게 물어봤다는…ㅎㅎ

수영장이 외부에 있었다면
신경쓰지 않았을텐데

내부에 위치해있어서 그런지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물장구만치고 비치만이용한다는
코멘트를
카운터에 입장시 말씀드리고

비치에 누워서 좀 쉬었습니다



참고로, 수영모 지참하지 않을시에는
수영장 입장이 불가합니다!

카운터에서
수영모 5천원 구매가능!!

저희는 사진찍고 물장구만 하다가

나오려고 발사진만 ㅎㅎ

통유리로 헬스장에서 다보이는 구조였습니다.

그런데 아무리봐도

투숙객이 아닌데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여쭤보니 회원권으로도
숙박을 이용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이용가능한
시설이라고 하시네요

그부분이 좀..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ㅠㅠ

가격도 상당한 특급호텔인데

그냥 이기적인건지 모르겠지만 좀
아쉽더라구요😟



수영장 레인 이용수칙 안내

3층 수영장 피난대피도



이용규칙, 안전수칙
영어로도 되어있네요 ㅎㅎ


사실 입장할때 까먹고 찍지 않은

사진들을 나오면서 찍었습니다 ㅎㅂㅎ


복도, 그리고 중간에 휴게실도 있더라구요

그림이 멋있어서 독샷하나 찍어주었습니다.


카운터에 위치한
구매가능 물품들이구요


시간안내 및
사우나 이용 관련 안내문
할인혜택
존중과 배려에 대한 문구 등,.

이런것들이 앞에 놓여있었습니다 😏



수영장을 다즐기고

나오면서 3층에서 바라본

자개트리를 또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

1시간 간격으로 계속
봐도 이쁘네요 😋

저녁 식사때 갔던

B1층에 위치한 파르나스몰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상

Sky blue였습니다.


제돈제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