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용인 수지구 : 수지구청역 인근 수지도서관 앞 애견동반 브런치 카페

by honeymanbutterfly 2023. 4.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카페유



장소 : 카페유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1091-10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연락처 : 0507-1332-4553


날도 좋고

수지구청역쪽을 지날때마다 눈에 띄이던

이쁜 카페가 항상 아른거려서

평일 낮에 가보았습니다!





매장 앞 전경입니다.

메뉴홍보 가판대와

외부음식은 안되지만 애견동반은 가능하다는

기호가 적혀있네ㅣ요

주황색 u가 눈에 띄네요 ㅎㅎ

디자인이 이뻐요!

제취향입니다…





카운터도 주황색으로 되어있네요!

벽은 모두 하얀색으로 되어있어서

더 눈에 확 들어오는 것 같아요.

메뉴들도 정말 다양합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유크림라떼(Signiture)
아몬드크림라떼
(7.0)
1잔

아이스아메리카노
(4.5)
2잔

입니다!




케익들도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다음에 2nd story로

두번째 방문할때는 브런치와 케익들도

먹어봐야겠네요!ㅎㅎ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엄청 넓은건 아니지만

인테리어를 너무 이쁘게 해놓고

유리도 통창이라서 개방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바로 앞이 수지도서관 큰건물이 있는데도

거리가 조금 떨어져 있어서 그런건지

전혀 답답하지도 않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들이 나와서

냉큼 받았습니다!ㅎㅎ

아메리카노 크레마가 보기좋아서

클로즈샷 한번더📸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카페유 시그니처

아몬드크림라떼 입니다.

바에서 술마실때 많이 본것같은

잔에 발린 것들..ㅎㅎ

끈적하고 달달하더라구요

위에 크림과 커피랑 같이

먹으니까 조화로웠습니다 ㅎㅂㅎ

조만간 또 방문해서 맛있는 것들

많이 먹어야겠어요!




디저트 음료들 다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어린이 의자도 준비되어 있네요!

오픈형 Bar형태로 청결까지😆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