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광주시 : 애견 동반 가능, 내부 플랜테리어가 멋진 대형 카페 루트 플랜트

by honeymanbutterfly 2023. 4.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플랜테리어가 멋진 대형카페



입니다!


루트플랜트


장소 : 루트플랜트

주소 : 경기 광주시 능평동 688-1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0 : 00
매주 화요일 휴무

연락처 : 031-714-0221


요즘 황사도 미세먼지도

계속 좋지 않네요ㅠㅠ

그래서 식물 많은 카페를 더 찾게되는 것 같아요!

전부터 계속 가려고 했는데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야

가게됬네요 ㅎㅂㅎ





입구모습입니다!

멋진오토바이 두대가 입구쪽에 주차되어있길래

같이 한컷 ㅎㅎ

정말 이쁘게 잘 꾸며놓았네요!




내부에 들어오면 이렇게 이쁜 식물들이 반겨줍니다!




카운터 메뉴소개입니다!

주문 후에 QR코드 인증를 통해

리뷰이벤트 인증시 소정의 상품을 준다고 하네요!

전 글을 쓸거라서 생략했습니다 ㅎㅎ





이쁜 디저트들도 있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초코 크로아상(4.5)

아몬드 크로아상(5.0)

젤라티나(6.0)

Fresh juice(오렌지 자몽 주스)(8.0)

Vanila bean latte(바닐라빈 라떼)(6.5)

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알록달록한

불상(?) 조형들도 있구요!

꽃, 피아노도 있더라구요!

한때 피아노치는걸 좋아해서 그런지

앉고 싶었습니다 ㅎㅂㅎ…





1층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너무 이쁘게 잘 꾸몄더라구요!

플랜테리어가 적절하게 잘 되어있고,

검은색으로 테이블과 의자들을 깔맞춤해서

완전 제스타일이었습니다.

다만 의자가 받침이 T자로되어있어서

앉을때만 주의!! 하시면 될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는 이쁜 조명도 구석에 꽃과

같이 놓았더라구요!




2층은 루프탑 그낌으로 외부공간들도 있었구요!

날만 좀더 따뜻했으면 밖에서 먹고싶었네요 ㅎㅎ




2층에서는 통유리로 안을 볼 수 있게 만든

공간도 있었어요

꽃 관련 수업을 앞으로 할 것 같은 느낌s

다음에 어차피 또 올거니까!

2nd story에서 꼭 여쭤봐야겠네요!




음료들과 빵이 나왔는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생화를 같이 주셨더라고요…

이렇게 정성스러운 카페음식 받아보긴 처음

인 것같아요!

사실 좀 강동받았습니다…

사소한 거지만

인생에 있어서도 늘 예상치 못한 관심같은거나

배려를 받게되면 감동받는 순간들이 있잖아요

꽃이 너무 이뻤어요

그리고! 크로아상 아몬드, 초코

라떼, 주스 모두 비주얼 처럼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제가 기대했던 커피젤리

젤라티나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커피젤리는 생각도 안해보고

기대도 크지 않았는데

이쁘고 맛있고… 욕심쟁이s..




애견 동반도 가능한데!

공지사항이 있네요!

애견동반할 시에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분위기가 너무 이쁜 게시물들이네요 ㅎㅎ




리뉴얼 된지 얼마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이쁜 카페입니다!

이쁜카페 맛있는 커피 찾으시는 분에게

강력추천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