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이쁜 플랜테리어와 맛있는 말차음료, 사진 스팟까지 갖춘 데일리오아시스

by honeymanbutterfly 2023. 4.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데일리오아시스
송도 센트럴파크점



장소 : 데일리오아시스
송도 센트럴파크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8-12

영업시간 :
매일 12 : 0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00

연락처  : 0507-1320-4435




입구의 모습입니다!

내부가 밖에서 다보이고

1층이라서 얼른 들어가고 싶었습니다ㅠㅠ!

사실 몇달전부터 오고싶었는데

계속 미루다가 이제야 가보게 됬네요 ㅎㅎ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한산하더라구요!




DAILY OASIS

CAFE & SHOP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들어오자마자 우측에 바로 보이더라구요!




가운데 이쁜 led 로 꾸민 문구도 있구요!

플랜테리어가 잘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선인장도 있어요!





주문도 하기전에 이러면 안되지만 ㅠㅠ

오기 전에 야외공간이 있다는 걸 알고

바로 나가봤습니다!ㅎㅎ

너무 이쁜 사진 스팟이더라구요





테이블도 끝부분이 라운드처리 되어있어서

손님들이 다칠 우려도 없겠더라구요!

화분 아래 있는 조형물도 너무 이뻐요ㅠㅠ

제 취향입니다!

이쁜 거울도 놓여있더라구요!





카운터 쪽을 가보면

우측상단에 모니터에 메뉴 소개가

깔끔하게 되어있구요!

이쁘게 메뉴소개도 되어있어요!




팬케이크와 수플레

음료들이 깔끔하게 메뉴에 정리되어있네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말차러버에 걸맞게

데일리오아시스(0.7)

말차먹었소(0.7)

를 주문했습니다!





카운터 좌측에는 메뉴들을

이쁘게 소개하는 것도 거치되어있더라구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ㅠㅠ

시그니처 메뉴 데일리 오아시스와

말차먹었소!

위에 선인장과 젖소 쿠키가 너무 귀여웠어요!

말차먹었소는 말차 아이스크림과

우유로 만든 프라푸치노? 슬러시?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같이 먹으니까 말차프라푸치노 느낌이 나더라구요!




데일리 오아시스는 안에 미숫가루도 들어가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내부 모습을 한번더 사진에 담고

오후 10시 마감이라서

9시반에 벌떡 일어나서

쿰척쿰척s 떠났습니다 ㅎㅎ



소개도 너무 깔끔하게 네이버에

잘 되어있네요!

MZ세대 젊은층이 선호하는 깔끔한 감성카페!

다음에 2nd story로

수플레를 꼭먹어서

리뷰하도록 할게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