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내부가 넓고 야외 테라스 좌석도 갖춘 맛있는 쌈밥집(해신탕, 능이삼계탕, 코다리찜)

by honeymanbutterfly 2023. 4. 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쌈밥집



입니다!


꽃춘삼 송도점


장소 : 꽃춘삼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96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1 : 00
브레이크타임
14 : 30 ~ 17 : 00
라스트오더
20  : 30

연락처 : 032-833-6925


쌈밥을 좋아하는 민쿤과

신 쌈밥집 개척을 위해

찾은 식당입니다!



건물 2층에 있는데 넓어서 좀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꽃춘삼 표지판만 잘 보고 따라가면 금방

도착할 수 있습니다!



입구쪽에 신선한 쌈들이 가득하구요 ㅎㅎ




이쁘게 꾸며진 아담한 바도 있더라구요 ㅎㅎ

안쪽에 오징어 게임 포스터도 있네요 ㅎㅎ

너무 이쁘게 잘 꾸며 놓은 것 같아요

나중에 해신탕에 한잔하면

너무 좋겠어요ㅠㅠ



어쩐지 바가 너무 이쁘다더니…

플레이그라운드브루어리와 콜라보 합작이었네요

ㅎㅎ




평일 오후 6시즘 방문했는데

자리가 굉장히 많고 넓어서 편한 자리에 앉을 수가

있었습니다!

백숙, 삼계탕, 해신탕

이 메인메뉴인 것 같아요!ㅎㅎ

저희는 쌈밥 러버이기 때문에

애초에 제육쌈밥을 정복하러 왔기에

제육쌈밥정식(1.8) x2

로 주문했습니다!




메뉴 주문을 완료하고 내부를 더 둘러보았습니다!

셀프바도 있구요!

엄청나게 많은 양의 솥밥들

서빙기계도 눈에 보이네요 ㅎㅎ




외부 테라스도 있더라구요!

보자마자 날만 좀 따뜻했으면

밖에서 먹고싶다… 속으로 외쳤습니다ㅠㅠ

다음에 2nd story로

능계탕 리뷰하도록 할게요 ㅎㅎ

사실 능계탕이 갑자기 너무 땡겨서

제육쌈밥이랑 잠깐 고민했는데

사장님께서 국물을 조금 주시더라구요

너무 친절하셔서 갬동의 눈물스

약재맛이 좀 나고 굉장히 건강해 좋으면서

맛있는 국물이었습니다!




이쁜 꽃춘삼 풍선안에 꽃도 들어가있구요 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됫나?

해서 여쭤보니

22년 9월즘에 오픈하셨다고 하시네요





나중에 능이삼계탕 먹으러 올거니까

선행학습까지 자리에서

메뉴 테블릿을 보고 습득까지 완료 클리어!




서빙하는 로봇을 구경하다 보니 어느새 저희가 주문한

제육쌈밥이 나왔습니다!






제육 너무 맛있어 보여서

클로즈 해서 찍어버리고 말았습니다…




구성은 이렇게 나오네요!

제육볶음위에 파가 올려져 있구요!

9개의 찬이 나오구요

모듬 쌈들과 청국장, 코다리찜이 약간 나와요!




솥밥은 받자마자 밥을 덜구

물을 넣어서 누룽지를 만들었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식사

너무 잘하고 나왔어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