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

by honeymanbutterfly 2023. 2.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날이라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특급호텔은 처음 가본거라

모든게 다 너무 이쁘고 좋아보였네요


장소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8

연락처 : 02-555-5656

Check-in time : 15:00
상황에 따라 1시간정도 일찍 체크인 가능

주차 : 숙박시 무료



주말 토요일이라 그런지 서울에
차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정해진 check-in시간이 오후 3시라서

2시간은 먼저 1시에 일찍 도착하려고 했는데
예상을 빗나가고 1시간 일찍 2시에 도착했네요



좌회전만 하면 도착!

높은 파르나스 건물이 딱! 보이네요

옆에서 공사중이라 그런지
약간 도로에서부터 정신이 없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지하3층에 주차를 완료하고

오후 2시에 check-in 완료!

빈방정리가 먼저되어서 그런지 1시간 일찍
해주더라구요.
행복했습니다.

얼떨결에 얼리 체크인😄


 



로비에서 바로 고개만 돌리면
라운지&바 가보였습니다.

너무이쁜 자개트리를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촌놈이라 그런지
당연하다는 듯이 2층에 올라가서 사진을
미친듯이 찍고 갑니다…

라운지&바는 따로
간략하게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1층 입구쪽에 이렇게
이쁜 데코들이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데코와 트리한번 더찍어주고요..

방에 올라가기전에

라운지&바에 웨이팅이 길어보여서

미리 웨이팅 예약을 기계로 접수하고
올라갔습니다
😄







역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카드를 찍으니 자동으로 12층이 눌러지며 빠르게
엘리베이터가 상승!!🙈

역시 짱이다..




짐이 여러개 있으니 올려주실 수 있냐는 요청을
드렸다

Jm쿤의 많은 경험으로 나온 요청s😄

역시 아는사람이 짱이다🫰🏻



어차피 건들지 않을 냉장고지만

한컷😊





무료생수 4병중 1병은 벌컥 벌컥 마시고

추억삼고자

단독샷😂

잘안보이길래 자신감 갖고 올렸습니다




입구쪽 옷장에

샤워가운과 다리미 소화기도 있네요



서울 삼성역 테헤란로 전경

서울 중심가 같게
Fendi광고도 전광판에 하고있네요.

갖고싶다 fendi..




Tv도 깰꼼하구요


Slippers도 꺼내서 바로신을준비 하구요




화장실 선반에는 헤어드라이기,
칫솔, 샴푸 등 샤워용품들이 자리잡고 있네요

BYREDO
발다프리크 향인가보다




깰꼼하네요

체크인서비스부터
방의 상태까지
왜 특급호텔인지
알게해주는 서비스였습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제돈제산



첫호캉스!
성공적이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