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송도 센트럴파크 : 우삼겹 주꾸미 모짜렐라치즈 볶음밥, 70년 이상의 역사가 깃든 맛집 신복관

by honeymanbutterfly 2023. 4. 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신복관
송도센트럴파크점


장소 : 신복관 송도센트럴파크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23-4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2 : 00

연락처  : 032-832-1948


날이 좋아서

신복관을 찾아왔습니다!ㅎㅎ

전부터 맛집이라는 걸 알고 언제즘 가볼까 하다가

일요일 점심에 방문했습니다!




가게 앞 모습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우측에 미리 볼 수 있는 메뉴판이있구요!





웨이팅 명부에 작성하고

좌우측에 놓은 등받이 없는 의자에

앉아서 대기해주다보면

이름을 불러줍니다!

그때 후다닥 들어가면 됩니다!


신복관 홈페이지 소개



역사가 깊은 식당이었네요!

1946년 제1대 신복관 주인장 박치복 옹이

함경도에서 운영을 했었네요!

역사가 오래되다보니

그래서 맛에대한 리뷰들이 다 호평만 가득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방문을 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큰 신복관 글씨가 저를 반겨주더군요

바로 좌측에 있는 4인석 테이블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간판에 나와있듯이

원래 주꾸미 표현이 맞네요 ㅎㅎ


네이버 지식백과




실내 모습입니다!

셀프바도 두군데가 있구요!

깻잎, 마늘, 쌈장, 쌈무를 마음껏 가져갈 수 있습니다!



신복관 홈페이지 메뉴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갈릭돈쭈 세트(1인)(1.5) x 2
볶음밥포함

사이다(0.2)

입니다!





주문한지 얼마되지않고 바로 나왔어요 ㅎㅎ

기본안주들로

묵사발, 샐러드, 콩나물무침, 깻잎, 마늘, 쌈장이

나왔구요!

주인공 갈릭돈쭈도 나왔습니다!

평일 점심에 방문하시면

점심특선 가격으로 이용가능하시니 참고부탁드려요!





어느정도 갈릭돈쭈를 다먹고

조금 남겨서 볶음밥을 요청했습니다 ㅎㅂㅎ




이렇게 잘게 돈쭈를 자른 후에

볶음밥 소스를 휘리릭뿌리고 슥슥 섞어줍니다!

위에 메뉴소개에 있는

신복관 SNS 홍보의 일등공신인

통모짜렐라치즈 가 볶음밥을 감싸고…

토치로 구워버려서

식감을 자극시켜버려주었다…




볶음밥 까지 맛있게 클리어!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