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수원시 영통구 망포역 : 분위기도 좋고 육회 맛도 좋은 육회천지 망포점 이자카야

by honeymanbutterfly 2023. 4.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육회천지
망포점
장소 : 육회천지 망포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74-4

영업시간 :
매일
17 : 00 ~ 03 : 00
라스트오더
02 : 00

연락처  : 031-202-7009




비가 한번 오고나서

날씨가 좀 추워졌네요…

그래서 몸을 데워줄 알코올이 필요했나봐요…





이름하야 망포역에 위치한 육회천지

육회가 얼마나 맛있길래 이름을 이렇게 지었을까용




입구에 놓여진 가판대와

계단 올라가는 길에도 가판대가 있어요

홍보에 진심!





2층 입구에 들어서기 전까지 분위기있게 꾸며져있네요

얼마나 좋은 고기를 쓰는지와

육회의 효능에 대해서 적어놓았네요 ㅎㅎ




입구에는 어서오세요 라는 문구와

영업시간

포장배달가능이 적혀있네요 ㅎㅎ




내부의 모습입니다.

입구앞의 모습과 느낌이 정말 비슷했는데요

술이 정말 잘 들어갈 것 같은 분위기네요




웨이팅 등록 후 입장시 소주 1병 서비스네요!

네이버 예약 방문시에는 소주 or 음료수 무료네요!

예약은 네이버로 육회천지 망포점 검색후!

진행하면 됩니다!




일본 주점에 온 것 같은 분위기가 물씬 드네요 ㅎㅎ

등 색깔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한우 육회 (중) + 모둠야기토리
(5.3)
입니다!





밑접시와 물컵, 기본 안주로

소고기 무국이 나왔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육회와 야키토리입니다!

육회는 너무 맛있어 보여서 나오자 마자

비벼버리고 말았습니다…

다진 마늘과 계란을 슥슥

섞어주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식감이 정말 고기의 질이 좋다는게 바로 느껴졌어요!

야키토리도 너무 다 맛있었는데

특히 전 베이컨으로 소세지를 만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알코올은 제외시킨 육회 와 야키토리 집중 글이었습니다!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