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서울 삼성동 :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 라운지&바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 2023 마지막날

by honeymanbutterfly 2023. 4.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라운지바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2023


장소 :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라운지바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8

영업시간 :
매일
09 : 00 ~ 23 : 00

연락처 : 02-559-7603


이번 2월초즘

호텔에서 숙박을 하면서

말로만 듣고

사진으로만 보던

인터컨티넨탈 라운지바를

잠깐 이용도 해봤을때

딸기 애프터눈티를 너무 이용해보고 싶었어요

하지만, 주말 예약은 시간이 될때마다 미리

예약하려고 보면 자리가 없어서 못갔네요ㅠㅠ





지금은 딸기시즌이 종료되고

그린 허브 로열 하이티

재패니즈 딜라이트

를 운영하고 있네요

점심, 저녁 파트네요 ㅎㅎ

그 외 시간에는 카페로 운영되는 것 같아요




로비 앞부분은 2월에 왔을때와

똑같은 모습이더라구요!

아래 제가 쓴 것들 참고 해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명불허전

자개트리는 정말 언제봐도

너무 이쁘네요ㅠㅠ

2월에 처음 갈때 어찌나 실물을 보고싶었었는지

또 봐도 너무 이쁩니다!

칭찬스해!!




바로 운좋게 좋은 자리안내를 받고




아참! 라운지 바의 일반 메뉴판이에요!

정말 다양하죠!




2023 서울 파르나스의 고메 딸기뷔페는

인당 12만원에 운영했어요!

코스형식으로 음식이 나옵니다!




특별한 날은 아니었지만

늘 고마운 민쿤에게 작은 보답을 해주고싶어서

같이 짠 했습니다 ㅎㅎ

앉고 바로 딸기가 멀리서

등장하더라구요

냄새를 맡고 감지했습니다 ㅎㅎ




딸기 모히토(non-alcohol)

프레시왕딸기

정말 너무 프레시해서

리프레시해버렸어요

이렇게 신선한 딸기… 오랜만이었습니다.

논알콜 딸기 모히토도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두번 리프레시 당하고

웰컴디시 스타터 받을 준비를 했네요…





웰컴디시 스타터는

캐비아

훈제 연어 티안과 로메스코 소스를

곁들인 요리입니다!

그러면 안되는 걸 알면서도

한입에 넣어버렸습니다…

민쿤의 눈이 휘둥그레지더라구요…

너무 맛있어보여서 어쩔 수 없었습니다ㅠㅠ





와일드 버섯 수프와 트러플

버섯 수프에 알갱이들이 들어있더라구요

하나하나 수제로

직접 만든 파스타라고 합니다!

어쩐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세장 ✌🏻✌🏻🌈

서프 앤 터프 - 한우 소고기 안심

랍스터 구이와 푸아그라 소스, 시저 샐러드

한우는 말해뭐해죠..

미디움 굽기였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랍스터는 푸아그라 소스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거위의 간 맛 잘봤어요🤲🏻🤲🏻

시저 샐러드도 너무 맛있었습니다ㅠㅠ

앗, 그리고 레드와인은 멤버십으로 이용해서

이벤트 무료1병 받아서 마셨어요!





딸기 밀푀유

바닐라 샹티 크림

너무 맛있었어요!

약간 부서지면서 크림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디저트 트레이(생딸기 및 디저트)

커피 또는 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브리티시 브런치 아쌈 티)
를 시켰어요!

2잔까지 무료입니다!

Giveaway로

크랜베리 브레드가 나왔습니다!

우측하단에 디저트는

위스키?를 증발시켜서 알코올을 다 날려서

만든 디저트라고 하더라구요!

맛이 촉촉하고 독특했어요





너무 맛있게 식사하고 왔네요!

3시간 무료주차 가능했는데

3시간 40분이나 하하 호호 했습니다 ㅎㅎ

뒤에 예약이 조금 비어있었는지

12시 부터 3시반정도까지

2시즘에 한번 양해요청하고 편하게 이용하고 왔어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