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인천 송도 : 송도 센트럴파크 수상택시 타고 한바퀴 돌아보기!

by honeymanbutterfly 2023. 4.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입니다!


송도센트럴파크
수상택시


장소 : 송도센트럴파크 수상택시 선착장
코마린 웨스트 보드하우스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31

영업시간 :
평일
10 : 00 ~ 18 : 00
주말
10 :  00 ~ 21 : 00

연락처 : 070-4237-4609

출항시간 :
평일 매시 정각
주말 매시 정각, 30분



원래는 저희가 송도 한옥마을 쪽에 위치한

문보트를 타려고했어요

근데 가격이 30분에 3.8만원이더라구요…

추억용인데 그것 치고도 너무

부담이 있어서

이번에 수상택시를 타보고

아쉽다!

그러면 문보트 리뷰도 할게요!



입구 쪽에는 인천투어패스 홍보물이 있네요 ㅎㅎ

송도센트럴파크
수상택시(코마린)
홈페이지

코마린

도시인이 꿈꾸는 파라다이스 센트럴파크 국제업무단지 중심부에 31만여㎡ 규모로 조성된 센트럴공원은 도시인의 휴식처는 물론 레저와 교육 등 새로운 개념을 도입해 미래지향적이면서도 세계

www.komarine.kr





시간에 맞춰갔는데 배가 정각에 이미 출발해버려서

저희는 주말이라 30분 기다렸다가 탑승했어요!

이용요금은

대인 0.4 (중학생이상)
소인 0.2 (12개월 ~ 초등학생)

대상자별 할인요금
대인(0.3)
장애인 복지카드
국가유공자증
만65세 이상 신분증
시티투어 소지자

소인(0.15)
장애인 복지카드

확인증 미지참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다네요!

매점처럼 되어있는 곳에서 표를 끊고 주변 뷰

구경을 하다가 기다리면

이 표를 보여주고 탑승하면됩니다!

앞에 흔들 2인용 의자가 있어서 쉬다가

편하게 탑승했습니다


배의 종류는 1호, 2호가 있는데

사람의 수에 따라서 타는
종류가 정해지는 것 같아요!

좌석수가 다르더라구요!

작은배가 더 이쁘고 앞에나가서

구경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바라고 있었는데 바란데로 됬어요!



드디어 출발!

유람시간은 대략 20분정도!

센트럴파크 호수를 한바퀴 왕복합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국제신도시 송도중

가장 이쁜 센트럴파크의

호수를 수상택시를 타고 유람을 하니

가슴이 뻥 뚫리고 너무 좋더라구요!



주말인데도 사람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관람도 가능했어요!

너무 이쁘더라구요!

운이 몇번 좋은지

노을시간도 오게되서

배위에서 노을도 감상했습니다




다리들도 하나하나 다이쁘구요

건물들도

신도시들중에서도

너무 이쁜 원탑 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미관적으로는 동탄보다도 이쁜 것 같네요ㅠㅠ
(개인적인 의견 입니다 ㅎㅂㅎ)




센트럴파크의 중심지 가기 직전

경원재 엠버서더신천이 앞에 보일즘에

U턴을 하더라구요 ㅎㅎ

문보트 구역과 경계가 지어져 있었습니다 ㅎㅎ

너무 이쁘게 잘 구경했어요ㅠㅠ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