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송도 : 분위기 음식 모두 맛있는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by honeymanbutterfly 2023. 4.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피자 리조또 파스타

모두 맛있는



입니다!


아띠오아나폴리
핏제리아
송도점



장소 :
아띠오아나폴리
핏제리아
송도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3-1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30

연락처 : 032-834-7222


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야 가봤네요 ㅎㅎ

사실 여기도 화덕피자라서

피자를 먹으려구 했는데 전날 피자를 먹어서

다른 메뉴들을 시켰어요





입구의 모습입니다

여기까지는 어느 가게들과 비슷한 모습이라

크게 다른 점은 없었네요 ㅎㅎ

약간 이름에 걸맞은 약간의 유럽풍 느낌?정도…




딱들어가려는데 이렇게 문구가 적혀있어서

움찍하는 와중에 직원분이 마중나와서

예약여부 확인을 했는데 예약은 따로 안해서

바로 자리 안내를 도와주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입구앞에 담요와

아기를 위한 의자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ㅎㅎ

문바로 앞에 자리 안내를 받고 바로 착석!

아 배고프다!




메뉴판이 음식사진들과 상세한 설명들로 가득했어요!

상세한 메뉴판을 보고 직원들의 가득찬 테이블 관리

주방의 바쁜 음식준비를 보자마자 직감했습니다.

여기서 힐링 받고 갈 수 있겠다!
ㅎㅎ





추가로 메뉴판에 소개된 메뉴들입니다!




각 테이블마다 주문할 수 있는

테블릿이 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포르치니 에 만조(2.6)

크레마리조또(2.0)

오렌지에이드 1L(0.9)

입니다!

참고로 에이드 주문시

탄산음료 무료리필1회 가능하더라구요!





일요일, 공휴일만 무료라서

저희가 방문했던 토요일은 주차도장 쾅쾅!

2시간 무료!





내부 모습입니다!

사람들도 꽉차 있고 직원분들도 정신없어 보였지만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ㅎㅎ



경건한 마음으로 음식을 기다리다보니

식전빵이 나왔어요!

화덕에서 구워져서그런지

쫄깃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일을 콕 찍어서 먹었습니다.

냠냠!





손님이 많아서 조금 기다리다보니

음식이 다 나왔어요!

크레마리조또의 맵기조절이 가능해서

약간맵게로 설정했는데

딱매콤한 정도로 먹기 좋더라구요 ㅎㅎ

왕새우가 하나 들어가있어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ㅎㅎ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았어요!

포르치니 에 만조도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스테이크조각과 면의 조화가 너무 잘 맞았어요!





위가 오렌지 에이드구요!

오른쪽은

아래가 사이다 무료리필한거에요!

따르고나서 찍어서 오렌지가 옆에 묻어있네요😁

오렌지를 갈아서 넣어준 것 같았어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식사를 다하고 나오면서

입구쪽에 포도와인으로 장식된게 눈에 띄어서 한컷

찍었습니다

☁️☁️




맛있고 분위기 좋은

식당이었어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