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송도 : 분위기에 한번 취하고 고기맛에 두번 취하는 해밀락!

by honeymanbutterfly 2023. 4.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장소 : 해밀락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84-1
아트포레 D 동

영업시간 :
평일
16 : 00 ~ 23 : 00
주말
12 : 00 ~ 23 : 00
라스트오더 22 : 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말, 공휴일 당일 예약 불가
19시 이후 예약 불가

연락처 : 010-6297-8478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와인에 와 자도 모르지만

삼겹살에 와인이 땡겨서

집에서 먹을까 가게가서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와인 콜키지 서비스가 되는 곳이

마침 있어서

평소 너무 가보고 싶었던

해밀락을 가게되었습니다 ㅎㅎ




밑반찬으로는 이렇게 구성이 됩니다 ㅎㅎ

김치랑 파무침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숙성통삼겹살 (180g/1인분)x2
(1.6)

김치볶음밥(0.6)

입니다!

추가로,

와인만 콜키지가 가능하여

콜키지 병당(와인만 가능)
(1.0)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미리 전화로 가능한지 확인했는데

바로 된다고 하셔서

후다닥 와인을 챙겨서 갔습니다

하지만, 와인브로큰 차지 잔당 0.5가 있다는걸

아셔야해요!





이쁜 고기와 숯불

와인잔까지 준비됬어요 ㅎㅎ

고기가 멀리서 봐도 굉장히 신선해 보이지 않나요ㅠㅠ

꽈리고추, 대파, 새송이 버섯도 함께 나왔어요!

사실, 이번에 휴대폰을 바꾸면서

사진들이 몇개 지워졌는데

그게 하필 해밀락 고기사진이었네요ㅠㅠ

이해부탁드려요!

그래서 인스타그램 업체 고기사진을 첨부했습니다!

여사장님이 친절하시고

고기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올리고 싶어서

올리기로 강행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김치볶음밥이 계란들에게 갇혀서

나왔습니다 ㅎㅎ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꿀맛이었어요!





이렇게 인스타도 운영하시네요!

군침이 돕니다ㅠㅠ





해밀락 의미가

돼지고기를 먹으면서

달콤한 담소를 나누고

즐거운곳이 되는

장소의 의미네요!




방문하기 전에

알림 설정해서 쿠폰도 받으시구요!

다음번에 또 방문을 할거기 때문에

그때는 숙성숄더렉과 통갈매기살을 맛있게먹구

꼭 고기구운 사진을 깔끔하게 첨부해서

재리뷰 하도록 할게요

폰 바꾼 기념이자

이번 2023년 작은 액땜이라고

생각해야겠네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