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서울 강서구 마곡동 : 너무 이쁜 힐링 스팟 서울 식물원

by honeymanbutterfly 2023. 4.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식물원


입니다!


장소 : 서울식물원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동 272-526

영업시간 :
매일 09: 30 ~ 18 : 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17 : 00 매표 마감

공원(열린숲, 호수원, 습지원)
은 24시개방

연락처 : 02-2104-9716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사실 날이 좋고 기분이 좋아서

사람이 너무 많은 석촌호수 가기는 힘들 것 같아서

어디를 갈까 고민스를 하다가

강서 생태 습지공원 이랑 서울식물원

중 서울식물원을 선택하게 되어

바로 슝 해버렸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1층 매표소에서

성인 2인(0.5씩)

표를 끊어습니다!

키오스크도 4시면 마감을 하더라구요

4시 정각에 도착해서 키오스크 3대를 다 시도했는데

카드인식이 안되어서 직원분에게

현장발권 했습니다





서울특별시에서 운영하는 것 같네요!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서울특별시가

똭!

추가로

네이버에 홈페이지 상세정보들을

잘 첨부해 놓았더라구요!



식물원은 길이 복잡하지 않고

입구로 들어가면

쭉 구경하면 출구로 이어지더라구요!

잠시 감상 가실게요!

너무 이뻐서 정신없이 식물사진만 찍었네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사실 관람 관련 소개 사진은 뒷전이고…

식물들에 매료되서

사진을 마구마구 찍었습니다…

제가 어떻게 걸어서 출구까지 간지도

기억이 안날정도까진… 오바구요…

너무 이뻤어요ㅠㅠ

큰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런건지

날이 좋아서

천장으로 빛이 들어오는게 더 이쁘게 만들어 준 것 같네요



알록달록하게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선인장들도

보이구요!

조심조심





중간즘 가게되면 이렇게 작은

공터 분위기도 조성해 놓았어요!




곰돌이를 이용한

남친짤 생성 가능도 합니다…

전 하나 건졌네요





어린왕자도 있었어요 ㅎㅎ

아이들한테 아주 인기만점 이더라구요


부럽부럽





너무 이쁘죠ㅠㅠ

오른쪽 사진은

내부에 스카이워크라고

올라가서 내려다 볼 수 있는 공간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정말 너무 이뻤습니다ㅠㅠ




스카이워크를 다 걷고 나오면

Gift shop이 반겨줍니다 ㅎㅎ

구경하다가

편지지를 사고싶었지만

충동을 이겨내고

사지 않았네요 ㅎㅎ.,




다 구경을 마치고 나오면

외부도 이쁘게

외부에도 앉아서 쉴수 있는 높은 계단들도 있구요!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우리나라 최초의 공원속 도시형 식물원 이라고 소개도 하네요!




소개말처럼 정말 다양한

식물들을 보실 수 있어요!

꼭 한번 방문해서

좋은 상쾌한 공기도 마시고

모두 힐링하시길 바랄게요!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