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고양시 덕양구 : 행주산성카페 고양 디저트 대형카페 감성카페 서울카페 파스토랄

by honeymanbutterfly 2024. 5.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파스토랄

장소 : 파스토랄

영업시간 :
매일
10 : 30 ~ 23 : 00

연락처 : 0507-1434-0170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파스토랄 입니다!


차량을 가져갔는데

입구가 차로 들어가기가 살짝 으시시 한 느낌이 있었지만

쿨하게 파스토랄 간판을 보고 슉 들어갔습니다!

🚗


차량으로 주차장에 들어가면서

정면에서 바라본 뷰는 이렇게 아름다운

숲속의 건물이었어요!

💐


저희는 뒤쪽에 주차를 한 후

돌계단을 따라 올라갔습니다!

너무 이쁘더라구요!

💐


내부로 들어가게되면 1층에는

많은 좌석들과 Lp도 있는게 보이더라구요!

💐


저희는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토마토주스(7.0)

ICE아메리카노(6.0)

소금빵(3.0)

입니다!

💐


주문을 완료하고 외부도 둘러보았는데

외부에도 자리가 준비되어있었어요!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


2층에 올라가자마자

수많은 좌석들과 넓은창이 있었어요!

💐



뷰가 굉장히 탁 트여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맛도리 소금빵까지 함께하니 더 황홀했습니다 ㅎㅎ

💐


마치 동화속에 온 듯한 느낌이 든 카페였던 것 같아요!

파스토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16 · 블로그리뷰 436

m.place.naver.com

숲속의 커피볶는 집 파스토랄 입니다^^

파스토랄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