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 분위기 좋고 Bar가 구비되어있고 룸도 있는 볼링장

by honeymanbutterfly 2023. 4.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제우스볼


장소 : 제우스볼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6-5
트리플스트리트 D동 1층

영업시간 :
매일 10 : 30 ~ 02 : 00

연락처 : 032-310-9888


볼링이 갑자기 치고 싶어서

찾아 오긴했는데..

트리플스트리트 D동까지 오긴했는데

이렇게까지

깔끔하게 되어있을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ㅎㅎ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ㅎㅎ

너무 깔끔하죠?




요금 안내

할인혜택

볼링클럽 회원모집

연회원 모집의 홍보물들이 가득합니다 ㅎㅎ

여기 분위기에 취해서 다 여쭤볼뻔했네요….





저희는 우선

신발을 감상하고 고르러 옆으로 이동했는데…

무슨 락커와 신발소독기까지 이렇게 깔끔할 수가

있을까요ㅠㅠ

정말 제 인생 가본 볼링장중에

가장 이쁘지 않나 싶네요…





신발을 고르고 레일자리 까지 선정받고

슥 둘러보는데

띠용

Bar 까지 있습니다…

정말 붕붕이만 없었다면

바로 한잔 시켰을텐데 말이죠…





원래 국룰이 한판 몸풀고

최소 2게임은 해야하는데…

급히 갈 곳이 있어서 아쉽게 한게임만

했네요!




주말에 이용해서

대화료 1인당 (0.2)x2인

주말 성인 1인당 (0.6)x2인

으로 한게임

1.6으로 이용했습니다!




제우스볼 연회원 모집 안내에 대해서도

자세히 네이버에 적어 놓았네요!

20년 10월부터 모집했었나봐요 ㅎㅂㅎ




다치고 나오면서 눈에띄는

소화기 표시와

볼링공, 핀의 이쁜 벽화

를 봤네요 ㅎㅎ

소화기 표시… 갠적으로 제취향이네요

사실 요즘 저런 색상에 꽂혔습니다 ㅎㅎ

레일수도 18레일에

볼링샵도 있더라구요

안에 기계도 있고

전문성을 갖춘 곳인 것 같았습니다!

사실 여기싀 양말 1짝을 구매했어요 ㅎㅎ

카운터에 양말 구매 가능 여부를 문의하니

2천원에 판매한다고 해서 후다닥가서 사온…





추가로!

프리미엄존인데 너무 깔끔하고 이쁘게 잘되어

있더라구요!

예약만 가능하구요!

아주 넓직하고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마지막 아쉬움에 뒤돌아서

유리창 너머로 마지막 레일샷 찍고

마무리 했습니다!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