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송도 분위기 카페 : 분위기가 너무 좋은 재즈바 카페와안

by honeymanbutterfly 2023. 4.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입니다!


카페와안



장소 : 카페와안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8-4

영업시간 :
월 ~ 금
09 : 00 ~ 22 : 00
주말(토,일)
10 : 30 ~ 22 : 00

연락처 : 032-831-1519


전에 몇번 방문했었지만

그때는 커피로 유명해서 맛을 보러 잠시 들렀었는데

이번에 카페를 찾아보다가 엥?

여기 어디서 많이 보던 곳인데 했는데

역시나 가본 곳 이었다

도착하기 전까지 몰랐다는 …

전 참 둔한가봐요 ㅎㅎ

그때 왔을때 재즈바인줄도 몰랐어요ㅠㅠ




외부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여기까지는 평범한 카페이네요 ㅎㅎ





맨 아래 재즈공연이 적혀있구요

이걸보러 왔구요

애완견은 출입이 안되네요!!

예약을 안하고 빈자리가 있는 덕에

높은의자에 앉아서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꼭 미리 예약해서

식사를 하던지 술이라도 곁들여서

꼭 다시 공연을 감상하고 싶습니다




이런식으로 예약하는 방식이 정해져있습니다!

다음에는 꼭 자리 예약해서 와야겠어요

8시정도부터 약1시간 정도 보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2층에서 공연을 하시는데

정말 너무 잘하세요…

분위기에 취해서 당황했습니다


카페와안 재즈연주



2층 공연할때 영상입니다!

많은 연주를 하셨는데

그중 일부분입니다 ㅎㅎ

숨바꼭질 노래를 편곡하신 것도 기억에 남네요 ㅎㅎ





재즈공연이 너무 인상깊어서

1층 매장에 대한 소개를 잊고 있었네요…ㅋㅋㅋ

Md상품들과 원두도 판매하는 것 같아요!




빵들과 디저트 종류들도 다양하구요!




할인상품도 보이더라구요!




원두 구매가이드,

Set menu

브라운치즈 와플에

대한 소개도 카운터 앞에 되어있었습니다 ㅎㅎ



1층 매장의 전반적인 모습이구요!

통창으로 되어있구

책들도 준비가 되어잇어서

여유롭게 커피한잔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을때

오기 너무 좋은 곳 인것 같아요!




커피에 있어서 진지하고 실력있으신 분이

운영하시는 것 같았어요!

경력이 어마무시히네요 ㅎㅎ

추가로,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까지 선정된 곳이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필터커피(2.5)

고구마라떼(5.0)

입니다!

포장 및 먹고가는 것도 미리 주문이 가능한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도 운영하시네요!




이렇게 공연에 관한 정보들을 올려주시더라구요!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피아니스트 분이 황은정이라는 분이신데

이번에 나르샤(NARSHA) 정규앨범을 내셨더라구요!

공연하시면서 관련얘기를 해주셔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에서 찾아봤는데 공연하셨던 분들을

기사에서 뵈니까 신기하더라구요

음악에 있어서 대단한 경력을 가지고

계신분들 이었네요!

제가 괜히 공연에 빠져들게 되었던게 아니었나봐요

공연을 보면서 저도 모르게 몸을 흔들고 박수치고

신난 저를 발견했습니다…



시간되면 한번 다 들어봐야겠어요!

황은정 님 인스타그램






공연해주셨던 분들의 간략한 소개입니다!


카페와안


덕분에 너무 즐겁게 커피마시고 갔네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