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분당구 : 분당빵집 유기농빵집 율동카페 분당예쁜카페 율동베이커리카페 율동감성카페 마지아브레드하우스

by honeymanbutterfly 2024. 4.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마지아브레드하우스

장소 : 마지아브레드하우스

영업시간 :
매일
09 : 00 ~ 22 : 00

연락처 : 031-707-4151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곳은

분당 율동공원쪽에 위치한 마지아브레드하우스 입니다!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뿜뿜이에요

💐



들어가자마자 이쁘게 꾸며져있어서 놀랬어요 ㅎㅎ

목재들로 인테리어되서 눈이 편안하더라구요 ㅎㅎ

💐



반려견 동반착석은 1층에 한해서 가능하다고하네요 ㅎㅎ

이날따라 햇빛이 강해서 글들이 잘나오게

찍기가 힘들었네요ㅠㅠ

💐



저희는

유기농 리얼 스트로베리 밀크(6.5)

유기농 100% 착즙 과일 주스/ no sugar(6.8)

바닐라빈라떼(5.8)

밤부라떼(6.5)

바질크림치즈베이글(6.0)

딸기케익(8.0)

입니다!

💐


주문을 하자마자 미리 자리잡아놓은

2층으로 슝

💐


2층도 1층과 비슷한 분위기로 이쁘더라구요 ㅎㅎ

편안한 분위기!

💐



음료와 맛도리 디저트들이 나오자마자

달려가서 받아왔습니다 ㅎㅎ

손님들이 꽤 있는편이라서 시간이 15분정도 걸린듯하네요!

날씨가 좋아서 사람들이 율동공원쪽을 많이 방문한 것 같아요

💐


비주얼부터 맛까지 아주 좋았던

마지아 브레드 하우스

다음번에 또 방문해서 맛있는 빵 먹어줘야겠어요


마지아브레드하우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 · 블로그리뷰 19

m.place.naver.com

마지아 브레드 하우스는 '자연'을 지향하는 베이커리 카페 입니다. 투박하지만 따뜻하고 향긋한 빵 냄새 가득한 마지아로 초대해요. 한켠에 앉아 즐기는 커피 한잔과 갓 구운 빵 한 덩어리는 특별할 것 없는 일상이지만 그 순간이 행복일 거에요.

마지아브레드하우스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