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부산 남구 대연동 : 부산카페 경성대카페 대연동카페 카페복합성 플렌테리어 식물카페 커피 부산가볼만한곳 complexitycoffee 복합성

by honeymanbutterfly 2024. 3.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복합성

장소 : 복합성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0 : 00
- 매장 인근 주차장 이용 시 천원 할인을 해드립니다.

연락처 : 0507-1384-1677


오랜만에 부산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힙한 카페를 가보았어요!

이름은 복합성!


입구부터 초록 간판이 맞이해주었습니다

💐


2층에 위치해있는데

올라가는길에 포스터가 붙어있었어요

햇살이 잘드는 오후 2시즘 방문했습니다

💐


들어가자마자 안에 식물이 정말 많이보이더라구요

💐


우선 음료가 너무 땡겨서

바로가서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명란새우 프렌치토스트(11.0)
달콤한 프렌치토스트 위에 매콤한 새우감바스와 어린 잎, 명란소스가 올라간 복합성의 대표 브런치메뉴

사계(6.0)
냉침한 씨브리즈허브티와 리치, 사과, 캐모마일 시럽을 넣은 달콤하고 복합적인 향이 매력적인 아이스티
(ICED ONLY)

(Signature)플렌테이드(6.5)
애플청포도+말차+코코넛젤리+탄산수 (ICED
ONLY)

(signature)커피플로트(6.0)
밀크블랜딩+바닐라아이스크림+에스프레소

아이스 아메리카노(4.5)

입니다!


💐



애플페이도 가능하네요 ㅎㅂㅎ

💐



음료와 디저트가 나오기전에

찬찬히 내부를 구경해보았어요

💐

괜시리 감수성이 더 풍부해지는 느낌s

ㅎㅎ

복합성에서 광합성을 하는 것만 같은 기분

물, 이산화탄소, 햇빛.,

포도당이 뿜뿜..

💐




창가앞에 놓은 화분들이 이쁘더라구요

💐


벽에 고정되어있는 DeWALT

ㅎㅎ

매력뿜뿜

💐


금방 나온

음료와 디저트들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ㅎㅎ

💐


가족들과 방문했는데

친구들과 방문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


생글생글한 새우 ㅎㅎ



아기자기한 곳에서

잠시 쉬어갔네요 ㅎㅎ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

감성뿜뿜한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ㅎㅎ

복합성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5 · 블로그리뷰 562

m.place.naver.com

식물로 인테리어한 카페로, 곳곳에 푸르른 식물들과 어우러진 커피와 음료가 있으며 식물과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카페입니다. 시그니처는 에스프레소 샷과 블렌딩된 우유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린 커피플로트와 여러 종류의 프렌치토스트가 있습니다.

복합성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