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 넓고 분위기 좋은 라떼맛집 폴바셋(paul bassett)

by honeymanbutterfly 2023. 3.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넓고 이쁜 카페



입니다!


폴바셋
paul bassett



장소 : 폴바셋(paul bassett)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6-1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3  : 00

연락처 : 032-310-9510



날씨가 너무 좋아보이지만

살짝 추워서

트리플 스트리트 C동으로 피신했습니다 ㅎㅎ


바로 폴바셋!

너무 크고 이쁘게 자리잡고있어서

안들어갈 수가 없었어요


바로 앞 입구에서 찍은 정문의 모습입니다!

저는 저 왕관 마크가 왜이렇게 이쁜지

모르겠어요

마크 너무 잘만든 것 같아요





내부에 진입을 하게되면

광고하는 기계와

각종 MD상품들, 원두들이

자리 잡고있더라구요




안쪽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바로 후다닥 가서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제주말차라떼(6.6)

아이스알로에레몬머틀티(6.0)

입니다!

선택사항들이 굉장히 많아서

번거로울수는 있지만

선택권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ㅎㅎ




주문을 완료하면 주문번호가 나옵니다!ㅎㅎ

3.26에 방문 12시 59분 주문이네요!

3020번!





기다리면서 1층 내부모습들을 쭈욱

둘러보고

2층도 올라가 보았습니다 ㅎㅎ





매장이 전반적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2층에도 좌석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잠깐 스터디하기에도 괜찮은

공간이 있는 것 같아요!




음료가 드디어 나와서

받으러갔는데

카운터가 정말 이것저것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마치 스타벅스 같았습니다 ㅎㅎ

다른 음식들을 먹고싶다는 충동을 느꼈지만

꾹 참았습니다 ㅎㅎ





커피박을 이용해서 만든 트레이에

Paul Bassett마크가 이쁘게 각인되어 있네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등장하여

이쁘게 화창한 날씨를 배경으로 한컷

찍어줬습니다




음료를 다 섭취하고

트리플스트리트를 걸으면서

힐링을 좀 했습니다

저렇게 조형물을 매달아서

꾸민거 정말 이쁘더라구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