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송도 인천대입구 : 설렁탕 근본에 충실한 맛 24시간 맛집

by honeymanbutterfly 2023. 3.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송도에 위치한 24시간 운영하는



입니다!


본가신촌설렁탕
송도점



장소 : 본가신촌설렁탕 송도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2-3

영업시간 :
매일
24시간 영업

연락처 : 032-858-1113


밤 11시가 다되갈 즈음

갑자기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24시간 운영하는 식당을 찾던중에!

설렁탕이 땡겼는데!

찾은곳이 바로

본가 신촌설렁탕 이었습니다!




주차장안내에 관해서 출입문 왼쪽에

약갼 낡은 표지판에 ㅎㅎ

적혀있네요!





카운터의 모습과 내부 전경입니다!

늦은시간이라 그런지 역시나

한산하더라구요

손님들이 있긴했어요!




저희는 tv가 보이는 메뉴판 바로

앞에 착석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신촌설렁탕(1.0)

2개입니다!

네이버에 기재된 메뉴판은 가격

인상이 되기 전인 것 같네요 ㅎㅂㅎ



깍두기와 김치

콩나물, 고추, 쌈장이 밑반찬으로

나와요!

깍두기가 아주

아삭아삭하고

김치도 새콤새콤해서

설렁탕 국물에 밥 말면 기가막히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설렁탕 입니다!

비주얼우 평범했습니다 ㅎㅂㅎ




굵은 소금으로 간을 좀 맞춘후

국물을 후루룹 ㅎㅎ

고기 양은 약간 적은편이었어요 ㅎㅂㅎ




맛있게 먹고

계산하고 나올즘에

눈에띄던

국내에서 가장 오랜역사를

가진 신촌설렁탕!

괜시리 뿌듯함을 안고

집으로 복귀했습니다 ㅎㅂㅎ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