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송도 참치 송도 참치 맛집 인천 참치 맛집 집으로간참치 송도점

by honeymanbutterfly 2024. 2. 1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집으로간참치 송도점

장소 : 집으로간참치 송도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55

영업시간 :
매일
16:00 ~ 24: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301-3782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집으로간 참치 입니다!


때 노을이 질때 즘 방문해서 이쁜 해가 저무는걸

보면서 가게를 들어갈 수 있었어요!

💐


내부로 들어가보니

메뉴 구성들도 다양하게 되어있어서 눈이 즐겁더라구요!

소주, 청하, 백세주, 하이볼, 증류주, 사케 등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어요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집 Set 1인 (38.0) x2
참다랑어, 눈다랑어, 황새치

회무침, 은행구이, 떡갈비, 참치초밥,
참치회 , 튀김(새우+가라아게), 라면 or 알밥

입니다!



💐


테이블 측면에 수저세트가 포장되어 있어서

깔끔s

💐


기본 반찬으로는

락교, 단무지, 묵은지, 와사비, 무순

이 준비되었어요 ㅎㅎ

간장에 와사비부터 풀어주구요

💐


식전으로 흑임자죽, 따뜻한 국물이 나왔어요

안성맞춤


💐


바로 회무침이 나왔는데요

새콤달콤한 소스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


떡갈비와 은행구이!

이것도 별미였어요

Jmt!!

💐


참치회초밥이 바로 나왔는데요

황새치속살, 눈다랑어속살, 눈다랑어뱃살
참다랑어속살, 주도로

로 구성되어있었어요!


💐


와사비푼 간장에 야무지게 먹어주었어요

녹더라구요ㅠㅠ

💐



메인 메뉴 참치회가 드디어 등장!
참치뱃살, 참치등살, 가마도로, 주도로, 우도로
눈다랑어뱃살

로 구성되어있었어요!

금가루까지 올라가서 비주얼도 맛도 더 좋더라구요

레몬을 즙즙 해주구요


💐

참치 내장도 함께주셔서 같이 먹으니

맛이 좋았어요!

약간 비릴 수도있다고 하셨는데

전 원래 좋아하다보니 계속 흡입했어요

김과 무순까지 야무진 조합으로 계속 먹어주었습니다

💐


곧바로 등장한

왕새우튀김, 치킨가라아게

바삭바삭한게 아주 맛있었어요

💐


따로 주신 소스와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


참치회가 한번 더 등장!

눈다랑어뱃살+속살, 황새치뱃살, 황새치속살

입니다!

먹어도 질리지가 않더라구요ㅜㅠ

💐


마지막 알밥으로 마무리!


집으로간 참치는 가성비 좋은 가격에

구성도 알차서 배달로도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ㅎㅂㅎ

다음번에는 배달주문도 해봐야겠어요!

집으로간참치 송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1 · 블로그리뷰 25

m.place.naver.com

찾아오시는 길 및 주차 안내  1) 차량이용 시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27번길 15, 140호 (오피스텔ZONE 104동 상가 1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2) 네비 이용 시 T-map, 카카오, 다음지도, T 전화 앱 사용시 집으로간참치 송도점 검색하시면 바로안내가능합니다.  3)주차시설 송도 해모로월드뷰 아파트 맞은편 GS 편의점 옆쪽 주차장 이용 부탁드립니다. 박태환 수영장 근처 또는 좌회전 후 상가 입구에 주차 후 엘레베이터 탑승하셔서 1층에 위치 해 있습니다.


집으로간참치 송도점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