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용인 기흥구 : 내부가 이뻐 힐링하기 좋은 카페 얼라이브(CAFE • ALIVE)

by honeymanbutterfly 2024. 2. 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카페 얼라이브
CAFE • ALIVE

장소 : 카페 얼라이브
CAFE • ALIVE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서천서로 12번길 4-7 1층

영업시간 :
매일
08 : 30 ~ 17 : 00
라스트오더
17 : 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367-0244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낮에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카페 얼라이브를 방문했는데요!

지도로 보면 아시다시피!

주택가 안에 위치해있습니다!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이런카페 생기면

쉬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부럽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맥북으로 되어있네요!

아이폰유저라 그런지 저 한입문 사과만보면

멋져보이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뜨아, 아아(3.5)

넛티라떼(5.0)

Take out
입니다!


💐



후원증서도 보이구요!

신선한 과일들도 있네요!

💐


카운터와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넓진 않지만 굉장히 깔끔하더라구요!

구석에 테이블위에 꽃과 그림이있는것도

이쁘네요

거울도 이뻐요ㅎㅎ

💐


저번에도 방문했을때는

얼죽아이다보니 아아만 찾았었는데

처음 넛티라떼를 먹어보니

맛이 아주 좋아요 ㅎㅎ

바닐라라떼와는 또다른 느낌!

나중에는 과일주스를 먹어봐야겠어요!

카페 얼라이브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 · 블로그리뷰 15

m.place.naver.com

샌드위치&샐러드, 홈메이드 음료와 디저트, 단체주문 카페 얼라이브  엄마가 착한재료로 정성들여 만들어요. 꿈 많은 딸 둘 엄마가 꾸려나가는 신선, 달콤, 따뜻한 성장의 공간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로 가득 채운 수제 샌드위치. 과일부터 손질까지 매장에서 직접 만든 맛있고 건강한 수제청. 내 몸에 건강한 것들로 채우는 착즙 클렌즈 주스. 콩부터 직접 선별한 스페셜 티 원두의 로스팅 커피.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